NO.1: 아시안컵 예선
NO.2: 아시안컵 예선일정
NO.3: 아시안컵 예선 순위
NO.4: 아시안컵 예선결과
NO.5: 아시안컵 예선대진표
NO.6: 아시안컵 예선조
NO.7: 아시안컵 예선 경기일정
NO.8: 아시안컵 예선 중계
NO.9: 아시안컵 예선 탈락
NO.10: 아시안컵 예선 3위
오늘(15일)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진선미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에 따르면,
32개 의대는 내년부터 2030년까지 향후 6년간 기초·임상의학 교수 4301명의 충원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냈습니다.
이는 교육부가 올해 3월 각 국립대로부터 제출받은 '의대 정원 증원 수요조사서'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구체적으론 비수도권 9개 국립대에서 2363명의 교수가,아시안컵 예선그외 23개 사립대에서 1938명의 교수가 더 필요하다고 교육부에 제출했습니다.
이들 대학은 당장 내년부터 의대 정원이 늘어남에 따라 기초의학 115명,아시안컵 예선임상의학 577명의 교수를 늘려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진 의원은 "교육부가 의대 증원에 대응해 국립대 전임 교원을 3년간 1000명 늘리겠다고 밝혔지만,아시안컵 예선각 국립대가 필요로 하는 교수 규모와는 차이가 커 교수 확보에 차질을 빚을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습니다.
아시안컵 예선조
:지난달 29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더팩트>와 만난 이 의원은 "민주당 탈당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공천이 아니라 이재명 대표 자체에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아시안컵 예선,"전기차 얘기는 금기"…美대선 정치성향 따라 견해 갈려 [운송 중인 미국 테슬라의 사이버트럭 (EPA=연합뉴스 자료사진)] 오는 11월 대선을 앞두고 전기차 전환을 둘러싼 미국 민주당과 공화당의 입장이 대비되는 가운데, 유권자들의 정치적 견해가 전기차에 대한 판단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