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 방법

kbo일정|【최고의 라스베가스 카지노 무료 음료】

NO.1: kbo일정

NO.2: kbo일정 2024

NO.3: kbo일정 2023

NO.4: kbo일정 9월

골절 진단한 민간병원 의사 "어떻게 한 달 동안 복무했냐"
육군 병장 父 "軍 치료비 일부 지원…황당하고 막막하다"[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육군 병장 부모가 군병원의 오진으로 한 달 동안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한 채 복무했다고 분통을 터트렸다.

철심을 박은 20대 육군 병장의 발 (사진=연합뉴스) 육군 병장의 아버지인 50대 A씨는 “강원도 한 육군 부대에서 복무 중인 20대 아들이 국군병원 오진으로 한 달 동안 발가락이 부러진 채 복무했다.치료비조차 일부만 지원받는다니 억장이 무너진다”고 말했다.

A씨 아들 B 병장은 지난달 16일 열린 체육대회에서 부대 대표로 참가해 씨름 등을 하다가 발가락을 다쳤다.이에 B 병장은 홍천에 있는 국군병원에서 엑스선(X-ray) 촬영까지 했지만,kbo일정군의관은 탈구로 진단해 진통제 등을 처방했다.

이후에도 B 병장은 계속 발가락에서 심한 통증을 느꼈다.부대에 이 사실을 알린 B 병장은 국군홍천병원에 여러 번 방문했지만,kbo일정매번 돌아온 병원 측 소견은 탈구였다.결국 휴가를 앞뒀던 B 병장은 국군홍천병원에 “민간병원에 가보겠다”며 소견서를 요청했다.

지난달 24일 B 병장은 고향인 부산에 있는 민간병원을 찾았고,kbo일정단순 탈구가 아닌 새끼 발가락뼈가 골절과 전치 6주를 진단받았다.B 병장은 다음날 바로 수술에 들어갔고,kbo일정인대와 뼈를 고정하기 위해 철심을 박는 수술을 받았다.

A씨는 “극심한 통증을 느꼈던 아들이 서울에 있는 국군수도병원에 예약해 가기도 했다.그러나 환자가 많다는 이유로 제대로 치료받지 못한 채 발길을 돌려야만 했다”며 “민간병원 검사 결과 인대가 완전히 파열됐고,kbo일정부러진 뼛조각도 보였다.의사가 이런 상태로‘어떻게 한 달 동안 복무했냐’며 놀라더라”고 말했다.

B 병장은 민간병원 진단 결과를 부대에 알렸지만,kbo일정군 측은 치료비 일부만 지원할 수 있으며 휴가도 10일 연장이 가능하다는 입장이다.B 병장은 수술비 등을 포함해 300만원 가량 치료비가 나왔으며 휴가 연장이 되지 않아 오는 13일 부대에 복귀해야 한다.

A씨는 “제때 치료를 받지 못해 수술비가 300만원에 달하는 수술을 한 건데 지원을 제대로 못 해준다니 황당하다.형편도 그리 좋지 않아 더 막막하다”고 토로했다.

국방부는 이에 대해 “군의관 3명이 발가락 탈구라는 동일한 진단을 내렸고 발가락 보호대·버디 테이핑·경구약·물리치료 등 치료책을 처방했다.오진이 아니다”라며 “B 병장은 군 병원 진료가 가능한데도 본인 의사에 따라 민간병원을 방문한‘민간병원 진료비 지원사업’대상에 해당하기 때문에 치료비를 정해진 비율에 따라 일정 금액 환급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민간병원에서 발급한 육군 병장의 수술기록지.(사진=연합뉴스)

kbo일정 2024

:■ 벤츠 지바겐 첫 전기차 'G580'G-클래스 라인 첫 전동화 차량116kWh 리튬이온 배터리 탑재주행거리만 최대 473km 달해벤츠 양산차 중 첫 개별구동 방식오프로드 환경서 최상 주행 선사G-로어 기능으로 특유 엔진음 구현 ‘G580 위드 EQ 테크놀로지'는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의 첫 순수 전기차다.

kbo일정,시민단체와 학계 일각에선 그동안 꾸준히 제기된 자본금 확충 계획 불확실성 등에 관한 우려가 현실이 된 것 아니냐는 목소리가 제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