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이글스파크 중앙가족석
<출연 : 신선재 디지털뉴스부 기자>
취재 이후를 들어보는 시간 뉴스A/S입니다.
조금 전 보고 오셨죠.
'어르신들의 홍대' 동묘 구제시장을 취재한 디지털뉴스부 신선재 기자 나와있습니다.
어서오세요.
네 영상 잘 봤습니다.
<질문 1> 신 기자는 동묘 시장에 이번에 처음 가보신 건가요?어땠나요?
<질문 2> 네,어르신들도 많지만 해외 셀럽들도 호평하는 동네잖아요?가 보니까 진짜 '패션의 성지'인걸 실감하셨나요?
<질문 3> 이렇게 '빈티지' '구제' 하면 동묘 시장이 당연히 떠오르는데,한화이글스파크 중앙가족석이렇게 자리매김한 건 대체 언제부터인가요?
<질문 4> 그런데 영상을 보니까 아무래도 조금 정돈된 모습은 아니예요.도로 무단점유 문제가 좀 있는 것 같은데,한화이글스파크 중앙가족석자세하게 좀 설명해주시죠.
<질문 5> 상인들은 어떤 분위기인지도 궁금한데요,한화이글스파크 중앙가족석이런 문제를 좀 인식하고 있나요?
<질문 6> 아무래도 조금 조심하는 분위기이긴 한 것 같은데,한화이글스파크 중앙가족석한 편으로는 동묘시장의 지금과 같은 명성을 이끌어 온 분들로서 조금 억울한 면도 있을 거 같아요?
<질문 7> 오히려 주말에 전국에서 유입되는 노점들이 문제라는 입장도 있다고요?
<질문 8> 이런 문제를 얘기하니까 종로의 야장 포차거리도 생각이 나는데요,한화이글스파크 중앙가족석좀 비슷한 상황인가요?
<질문 9> 문제가 있다면 개선을 해야되겠지만,한화이글스파크 중앙가족석내부적으로 이해관계도 복잡하고,또 관청과 상인,주민들의 입장차도 있을 것 같아요.이곳,앞으로 어떻게 관리해나가는 게 좋을까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한화이글스파크 중앙가족석
:특히 총선을 앞두고 물가가 널뛰고 있는 상황에서 전기요금 인상 카드를 꺼내기 어려웠을 것이란 분석이다.
한화이글스파크 중앙가족석,국내 주유소 기름가격이 이같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은 중동발 지정학적 리스크 등으로 국제유가가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데 따른 것으로 분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