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룸즈 월드컵
산책,룸즈 월드컵음악,룸즈 월드컵체육 등 다양한 활동 지원
이 서비스는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지적·자폐성 장애인 중 장애 정도가 심하고 자해나 타해 등으로 기존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최중증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한다.
개별 1:1 지원 사업으로 대상자 선정 시 주중 낮에 산책,음악,체육 등 원하는 활동을 할 수 있다.
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최중증 발달장애인을 위해 맞춤형 통합돌봄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서비스 지정으로 장애인은 물론 가족들의 행복과 건강한 삶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장애인복지 관련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장애인 권리가 보장받을 수 있는 따뜻한 상주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룸즈 월드컵
:당분간 '독주'☞ "한선화 또 없네?"…시크릿 3인 정하나 생일 회동, 불화설 재조명☞ 최홍만, 8년간 은둔생활 "마스크 없으면 불안…여친 악플 충격이었다"☞ 여성의 '뇌'는 남성과 달라…뇌질환 다른 이유 밝혀졌다☞ 페이백·금 증정에 다단계까지…미분양 마케팅 新풍속도[부릿지]☞ 이게 무슨 냄새? 출근길 지하철 비닐장갑 꺼내 든 여자…"매일 식사"변휘 기자 hynews@mt.
룸즈 월드컵,‘성 주류화’란 법 제정과 정책 기획, 예산 편성 등에서 성평등 관점을 반영하는 것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