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남 고성 맛집
NO.2: 경남 고성 맛집 클리앙
NO.3: 경남 고성 맛집 최고 평점
NO.4: 경남 고성 맛집 추천
NO.5: 경남 고성 맛집 더쿠
NO.6: 경남 고성 갯장어 맛집
NO.7: 경남 고성 시장 맛집
NO.8: 경남 고성 가리비 맛집
NO.9: 경남 고성 하모 맛집
NO.10: 경남 고성 현지인 맛집
[진주경찰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경남 진주경찰서는 지역 내 한 중학교에서 2학년 학생들이 수개월간 후배들 돈을 갈취하거나 협박하는 등 괴롭힌 것과 관련해 내사에 착수했다고 25일 밝혔다.
경찰 등에 따르면 이 학교 2학년 4명은 같은 학교 1학년 후배들을 대상으로 지난 3월부터 최근까지 돈을 빼앗거나 '돈을 보내지 않으면 패주겠다' 등 협박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일부 가해 학생은 후배에게 수치스러운 인증사진까지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학생은 약 20∼30명 수준으로 추정된다.
경찰은 해당 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 경남도교육청의 전수조사 결과 등을 토대로 사건을 살펴보고 구체적 혐의를 특정할 계획이다.
또 피해 학생 학부모들이 고소장을 제출하면 정식 수사로 전환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수사라 학습권 보장 등 준수할 사항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신중하게 접근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남 고성 맛집 최고 평점
:많은 이들이 쌓았던 돌탑이 비 한 번에 다 쓸려 내려가 보이지 않지만 괜찮다.
경남 고성 맛집,[사이언스카페] 빛과 소리로 뇌 자극, 알츠하이머 치매 막는다40㎐ 주파수로 아밀로이드 베타 축적 막아저주파 자극이 노폐물 배출 시스템 강화파킨슨병 같은 다른 뇌질환 치료도 가능알츠하이머 치매 환자의 뇌에는 아밀로이드 베타 단백질(갈색)이 신경세포에 덩어리를 이루고 있고, 타우 단백질(파란색)도 비정상적으로 뭉쳐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