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살까 말까
경제·안보 등 논의 예정
스푸트니크 통신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오후 러시아에 도착한 모디 총리와 모스크바 외곽 노보-오가료보 관저에서 비공식 회담을 했다.
푸틴 대통령은 먼저 모디 총리의 방문을 환영하면서 "공식 (정상)회담은 내일 열리겠지만 오늘은 비공식적으로 같은 의제에 대해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이어 모디 총리의 3연임을 축하하고 인도 국민에 대한 헌신과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푸틴 대통령은 또한 인도의 출산율이 전 세계에서 가장 높다고 언급하면서 "이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가족과 삶을 계획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며,로또 살까 말까자신감과 안정감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모디 총리는 초청 및 환대에 사의를 표한 뒤 인도 선거의 규모와 중요성을 설명했다.그는 "인도는 가장 큰 민주주의 국가이고,로또 살까 말까민주주의의 어머니"라면서 "65년 만에 처음으로 정부가 3연임에 성공했다.인도 국민들은 저에게 국가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줬고,로또 살까 말까나는 3번째 임기에 3배 더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양국 정상은 차담 후 관저 내 정원을 산책하고 마구간도 방문했다.푸틴 대통령은 전기 골프 카트에 모디 총리를 태우고 직접 운전하며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모디 총리는 8~9일 러시아를 공식 방문 중이다.
모디 총리는 이날 오후 모스크바 브누코보 국제공항에 도착했고 러시아 측 데니스 만투로프 제1부총리와 안드레이 루덴코 외무부 차관 등의 영접을 받았다.
공식 정상회담은 9일 열리며 에너지,로또 살까 말까무역,로또 살까 말까비료 생산 및 공급 등 경제 의제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타스 통신은 전했다.회담은 소인수 회담과 공식 조찬 회담 등으로 진행된다.공동 기자회견은 별도로 계획돼 있지 않다고 스푸트니크 통신은 덧붙였다.
인도 외무부에 따르면 모디 총리는 9일 러시아 내 인도 공동체와 만나고 러시아 국영 원전기업 로사톰 전시관도 방문할 계획이다.
모디 총리는 2022년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처음으로 러시아를 방문했다.2019년 동방경제포럼(EEF) 참석차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뒤 5년 만의 방러다.수도 모스크바를 마지막으로 방문했던 것은 2015년이었다.
한편 모디 총리는 러시아에 이어 9~10일 오스트리아를 방문한다.인도 총리가 오스트리아를 방문하는 것은 41년 만이다.
로또 살까 말까
:퇴직연금제도는 사용자가 근로자의 퇴직연금을 금융기관에 적립하고, 근로자가 퇴직하면 사용자 또는 근로자의 신청을 받아 금융기관이 지급하는 제도다.
로또 살까 말까,출처=유튜브 채널 '지식랭킹' 영상 캡처 에브리타임 갈무리캡처 [파이낸셜뉴스] 일부 이용자들이 즉석 사진 부스에서 상의를 벗고 바디프로필을 찍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는 가운데, 한 대학생이 상의를 벗은 채 사진을 찍고 있는 여성과 마주쳤다가 성범죄자로 오인당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