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천시 마장면 날씨
NO.2: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날씨
NO.3: 내일 날씨 이천시 마장면
NO.4: 날씨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하윤수 부산시 교육감은 14일 부산씨름체육관에서 열린 '2024 스포츠 늘봄학교 주말·방학 캠프'에 방문해 학생들을 격려했다.
늘봄학교는 지난 4월 부산교육청과 부산지역 31개 회원 종목 단체가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부산교육청은 지난달 부산지역 모든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참여 신청을 받았다.대부분 종목이 신청 20여 분 만에 마감됐고,이천시 마장면 날씨전체 정원의 2배에 달하는 8000여 명이 신청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방학 캠프는 이달 30일까지 한 달간 서핑,이천시 마장면 날씨요트,이천시 마장면 날씨롤러,이천시 마장면 날씨배구 등 해양·일반 분야 26개 스포츠 종목을 집중적으로 운영하며,이천시 마장면 날씨2개 과정 수강료는 전액 시교육청에서 부담한다.
부산교육청은 전문가 지도 아래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체력 단련과 올바른 인성 함양,늘봄학교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 교육감은 학생들과 학부모,이천시 마장면 날씨지도자들을 격려하고 프로그램을 참관하며 직접 씨름 체험도 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많은 학생이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해 체력도 기르고,즐거운 추억도 쌓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교육청은 이번 스포츠 늘봄학교 캠프 프로그램을 통해 체육활동 활성화와 내실 있는 늘봄학교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