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중국암호화폐
/출처: 가수 성시경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가수 성시경이 내놓은 막걸리 '경탁주 12도'가 제품 테스트 과정에서 라벨 표기를 누락해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한 달간 생산 중단 조치가 내려졌다.
제품을 출시한 경코리아는 "제품 개발을 위해 몇몇 지인들에게 테스트용으로 보낸 시제품 라벨 표기 중 제품명,중국암호화폐내용량,중국암호화폐제조원,중국암호화폐품목제조번호 정보가 누락되었음을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전달받았다"고 전했다.
테스트 단계의 샘플 제품에도 모든 표기가 필수 요건이다.
성시경은 "지인들과 나눠 마시는 술이라 하더라도 행정적인 부분 등 세심한 부분들을 먼저 챙겼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제 무지에서 비롯된 불찰"이라며 "미흡했던 부분을 더욱 세심히 확인하고 시정하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말했다.
경코리아는 8월 2일까지 '경탁주 12도'를 판매한 뒤 재정비 시간을 갖고,중국암호화폐같은 달 20일 판매를 재개할 방침이다.
중국암호화폐
:계단을 따라 약 지하 22m 아래로 내려가자 웅장한 기둥이 떠받친 공간, 조압수조가 한 눈에 들어왔다.
중국암호화폐,인제대학교 정재승·한기호 교수와 서울대학교 변석수 교수 공동연구팀은 혈중암세포의 PSMA 메신저 리보핵산(mRNA) 농도를 측정해 전립선암의 진단과 치료 가능성을 예측하는 새로운 검사방법을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