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정선여행지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한 남성이 식당에서 다른 사람의 신발을 자기 신발인 것처럼 신기 위해 구두 주걱까지 사용해서 억지로 욱여넣고 나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10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지난 9일 인천 차이나타운 한 중식당에서 신발을 도난당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살다 살다 식당에서 신발 도난당해 보기는 처음"이라며 "태연하게 구두 주걱까지 사용해서 억지로 욱여넣었다"며 CCTV 화면을 공개했다.
A씨가 도난당한 신발은 유명 브랜드의 3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 신발이었다.
A씨는 "본인 신발 색상도 완전 다른 회색"이라며 "이건 실수가 아니고 의도적인 절도"라고 지적했다.
이어 "CCTV와 카드 내역 다 있다.식당에서 신고접수를 도와줬다"며 "신발값 빨리 입금하라"고 분노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싼 신발 노리고 저질렀네" "저도 누가 신발 훔쳐 신은 적 있어요" "앞으로는 비닐봉지에 넣고 가지고 들어가라" 등 반응을 보였다.
강원도정선여행지추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강원도정선여행지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래서 이들의 투쟁이 극한 상황으로 치달을 때 쯤에야 언론에 보도될 때가 많다.
강원도정선여행지추천,이 곳에는 김문수 전 서울시의원, 서갑원 전 국회의원, 손훈모 변호사, 신성식 전 검사장(가나다 순)까지 4명이 치열한 공천 경쟁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