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크레이지 게임

【챔피언스리그 연장】- 개벼룩 치료

NO.1: 챔피언스리그 연장전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후발주자들의 고대역폭메모리(HBM) 시장에서 예상보다 큰 힘을 쓰지 못하면서 SK하이닉스 주가가 28만원까지 오를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김광진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19일 보고서에서 "후발주자들의 HBM3e 시장 침투가 예상과 달리 원활하게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며 "시장 선두업체인 SK하이닉스의 경쟁우위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판단한다"고 밝혔다.

김 연구원은 SK하이닉스의 목표주가를 기존 21만원에서 28만원까지 높였다.올해와 내년 영업이익 추정치도 각각 22조2000억원,챔피언스리그 연장29조7000억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그는 "실적 성장 가시성이 지속적으로 상향되고 있고,챔피언스리그 연장이번 AI 사이클의 핵심인 HBM 시장에서의 선두 지위가 지속해서 유지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충분히 도달 가능한 주가 레벨"이라고 평가했다.

SK하이닉스 주가는 간밤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가 시가총액 1위에 오르는 등 강세가 이어진 영향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오전 9시 25분 기준 SK하이닉스 주가는 전일 대비 1.49% 오른 23만8000원에 거래되고 있다.장중 한때 24만원을 찍기도 했다.

챔피언스리그 연장전

:이전 보고서에선 9개 지역에서 고용이 아주 느리게 또는 완만히 늘었고 3개 지역이 그대로였다.

챔피언스리그 연장,/유튜브 캡처‘수가 많다고 정확한 것이 아니다’라는 것이 여론조사에서 제일 처음 배우는 기초적 정리(theorem)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