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네 룰렛
[헤럴드경제=최은지 기자] 조태열 외교부 장관은 8일 그레그 애벗 텍사스 주지사를 접견하고,도네 룰렛텍사스주 내 진출한 우리 기업들이 느끼는 불확실성을 줄이고 예측 가능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전문직 비자쿼터 확보 등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는 데 주정부 차원에서 지원해주길 당부했다.
외교부에 따르면 조 장관은 이날 애벗 주지사와 한미동맹,도네 룰렛한-텍사스주 간 협력,도네 룰렛한인사회 발전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조 장관은 한미동맹이 한반도에 국한된 안보동맹을 넘어 지역·글로벌 도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글로벌 포괄 전략동맹’으로 진화 중이라고 하며,도네 룰렛높아진 위상과 국력에 상응하는 중추적 역할을 국제무대에서 해나가고자 하는 윤석열 대통령 정부의 노력에 힘입어 한미동맹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될 것이라고 했다.
또한 조 장관은 “한국과 텍사스 등 미국 각지와의 경제협력 심화는 양국 관계를 안정화시키고 더욱 발전시키는 중요한 기반이 된다”며 이번 주지사의 방한을 통해 한-텍사스주 간 상호호혜적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애벗 주지사는 한미동맹이 지난해 70주년을 거치며 전례 없는 수준으로 강화됐다는 것에 공감을 표했다.
또한 애벗 주지사는 “텍사스주 투자 1위 국가인 한국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다”며,도네 룰렛반도체,에너지뿐만 아니라 AI 및 우주 등 미래를 결정하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했다.
아울러 애벗 주지사는 미국 내에는 한국이 국제사회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는 국가라는 인식이 많다면서 제반 영역에서 한국의 위상을 평가했다.
조 장관과 애벗 주지사는 북한의 위협과 역내 정세에 대해서도 논의했다.이와 관련해 애벗 주지사가 “미국에 어느 정부가 들어서도 북한이 지속적인 도발로 국제사회를 위협하는 이러한 상황은 용납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고 외교부는 전했다.
도네 룰렛
:국민의힘 충북 청주 상당 후보인 정우택 의원도 이 대표가 허위사실을 공표했다며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도네 룰렛,잘못하면 예선 여파로 본선 경쟁력이 떨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