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농구중계 넘버투TV

중국 대 오만

NO.1: 중국 대 오만

NO.2: 중국 대 오만 중계

NO.3: 중국 대 오만 축구

우정사업본부 30일 보도자료 발표
모바일·인터넷 통해 가입 가능
서비스 확대 기념 행사도 실시[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우정사업본부는 다음 달 1일부터 비대면 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는 우체국예금 상품 수를 24종까지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비대면 방식으로 우체국예금 가입이 가능한 상품 관련 행사 홍보 이미지(사진=우정사업본부) 우체국 이용자는 행정안전부에서 발급받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인증으로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다.기존에는 상품 가입,송금 등 금융거래 시 실물 신분증이 필요했으나 우체국 창구에서는 지난 1월부터,스마트금융은 내달 1일부터 모바일 신분증을 통해 금융거래를 할 수 있다.

우체국‘잇다뱅킹’에서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예금상품은 달달하이 적금을 포함해 수시 입출식(9종)·거치식(8종)·적립식(7종) 등 24종이다.군 장병들도나라사랑포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자격확인서를 발급받아 모바일로 해당 상품에 비대면 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다.

우체국 장병내일준비적금은 비과세 적금 상품이다.군 장병들이 전역 후 만기 해지 시 적금 납입원금의 100%에 해당하는 재정지원금을 국가가 지원한다.육군을 기준으로 복무기간 18개월 동안 개인별 월 최대 금액인 40만원을 납입한 경우 전역 시 약 1400만 원 수준의 목돈마련이 가능하다.

달달하이 적금은 초단기,우대금리,중국 대 오만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바일 전용 적금 상품이다.1000원 이상 월 6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고,중국 대 오만최고 연 5.2% 금리(기본금리 2.0%,중국 대 오만우대금리 최고 3.2%)를 제공한다.

우정사업본부는 비대면 가입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오는 3일부터 잇다뱅킹과 연계한 달달장병 행사도 연다.내달 말까지 잇다뱅킹에서 장병내일준비적금에 신규 가입한 군 장병 500명과 달달하이 적금에 최초 신규 가입한 일반고객 500명에 각각 편의점 쿠폰 등이 지급된다.

또 우체국 수시 입출식예금에서 자동·간편 이체 약정 후 1회 이상 이체한 고객을 추첨해 순금 1돈 골드바(5명),중국 대 오만치킨 세트 쿠폰(150명),중국 대 오만우체국쇼핑 쿠폰(200명),중국 대 오만햄버거세트 쿠폰(200명)이 제공된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우체국 비대면 가입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예금 가입과 스마트뱅킹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고객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중국 대 오만

:자체 푸바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는 최 씨는 “동물을 좋아하지 않던 내가 야생동물을 이렇게까지 좋아할 줄 몰랐다”고 했다.

중국 대 오만,명목상 사장이지만 어도어를 주체적으로 끌고 갈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