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오공대‘지역 혁신 생태계 고도화’기여
국립 금오공대가 기술핵심기관으로 있는 '경북 구미 강소연구개발특구'가 강소 연구개발특구 사업 2023년 성과평가 결과 '최우수 특구'로 선정됐다.
1일 금오공대에 따르면 전국 14개 강소연구개발특구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연차평가에서 경북 구미 강소특구는 다수의 지표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립금오공대와 지역 기업의 기술 개발 및 연계를 바탕으로 지역 혁신 생태계 고도화에 기여한 점이 주목받았다.
융복합 기술협력 네트워크 운영으로 특화분야 신규사업 3건(551억 원)을 유치해 지역 혁신 성장 동력을 확보했고,페어고강소특구 입주기업 지원 확대로 전년 대비 입주기업 증가율은 30.3%(총 81개사)에 달했다.
강소특구입주 기업의 기술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체계 구축으로 최고 등급의 입주기관 만족도를 달성한 점도 돋보였다.
이외에도 지자체와 금오공대의 적극적인 의지로 강소특구 최초 추가경정 예산 10억 원을 확보했으며 ▷연구소 및 첨단기술기업 12개사 지정 ▷지자체의 기업 및 투자유치 촉진 조례 개정 ▷입주 공간 33개소 추가 구축 등의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 지난 3년간 연구소기업의 혁신성장 지원으로 2023년 연구소기업(27개사)의 총 매출 147억 원에 이른다.
권오형 국립금오공과대학교 강소특구육성사업단장은 "앞으로도 신기술과 신산업 발굴을 비롯해 R&D 인력 양성과 기술사업화,페어고창업실증,페어고제조생산이 선순환되는 지원체계를 구축 하겠다"고 말했다.
페어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페어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비의 양이 많지는 않겠지만, 비가 그친 뒤에는 '꽃샘추위'가 찾아오겠는데요,3월의 첫날인 내일은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6도, 모레는 영하 7도까지 곤두박질하겠고,찬 바람에 체감 온도는 영하 10도 아래 머무는 곳이 많겠습니다.
페어고,한편 무기한 파업을 예고한 대한의사협회(의협)는 18일 “한 총리의 담화는 전공의와 의대생을 처벌하기 위한 명분 쌓기”라며 반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