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료 온라인 게임 추천
NO.2: 무료 온라인 rpg 게임 추천
NO.3: 무료 온라인 게임 사이트 추천
NO.4: 스팀 무료 온라인 게임 추천
공수처 수사4부,무료 온라인 게임 추천최근 법원에서 통신영장 발부받아…채상병 순직 무렵 통화내역 확보
지난해 8월 고발 접수하고 수사 착수 이후 윤석열 대통령 통화내역 확보한 건 처음
이종섭 통화목록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개인 휴대전화로 연락한 기록 발견
확보한 통화기록 토대로 채상병 사망 전후 다른 군 관계자와 연락 여부 파악 전망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4부(이대환 부장검사)는 최근 법원으로부터 통신영장을 발부받아 지난해 7월 채 상병 순직 사건이 발생했을 무렵의 윤 대통령 개인 휴대전화 통화내역을 확보했다.
공수처가 지난해 8월 채상병 사건 외압 의혹 관련 고발을 접수하고 수사에 착수한 이후 윤 대통령의 통화내역을 확보한 것은 처음이다.
앞서 중앙군사법원에 제출된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의 통화목록에서는 윤 대통령이 개인 휴대전화로 이 전 장관에게 연락한 기록이 발견됐다.
통화기록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지난해 8월 2일 해병대 수사단이 채 상병 순직 사건 기록을 경찰에 이첩한 당일 개인 휴대전화로 이 전 장관과 세 차례 통화한 것으로 파악됐다.
공수처는 이번에 확보한 통화기록을 토대로 윤 대통령이 채 상병 사망을 전후로 다른 군 관계자와 연락을 취한 적이 있는지 등을 파악할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공수처는 법원에 채 상병 사건 관련자들에 대한 통신영장을 세 차례 청구했으나 모두 기각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공수처는 최근 필요한 통신내역의 범위를 좁혀 통신영장을 한 차례 더 청구한 끝에 법원으로부터 영장을 발부받은 것으로 전해졌다.여기에는 윤 대통령의 통신 내역도 포함됐다고 한다.
통신사들의 통화기록 보존 기간이 1년인 점을 고려하면 채 상병 사망 1주기인 지난달 19일 이후부터는 사건 관계자들의 통신내역이 차례로 폐기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