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솔레 어 스튜디오

나고야 그램퍼스 순위 - 다이센카

NO.1: 나고야 그램퍼스 순위

김영환 지사·이범석 시장 등 시민분향소 참배
지역 정치권 "참사재발 방지 대책마련" 등 촉구

[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김영환 충북도지사와 충북도 간부 공무원들이 오송 지하차도 참사 1주기를 맞아 15일 오전 청주시청 임시청사에 마련된 시민분향소에서 헌화하고 있다.도는 이날 하루 모든 회의와 행사에 앞
[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김영환 충북도지사와 충북도 간부 공무원들이 오송 지하차도 참사 1주기를 맞아 15일 오전 청주시청 임시청사에 마련된 시민분향소에서 헌화하고 있다.도는 이날 하루 모든 회의와 행사에 앞서 추모 묵념을 진행하는 등 희생자들의 넋을 기렸다.(사진=충북도 제공) 2024.7.15.*재판매 및 DB 금지

[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 오송 지하차도 참사 1주년인 15일 충북지역에서 다양한 추모행사가 열려 희생자의 넋을 위로하고 재발 방지를 기원했다.

충북도는 이날 오전 출근에 앞서 김영환 지사와 각 실·국장 등이 청주시청 임시청사에 마련된 시민분향소를 찾아 헌화 분향했다.

도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추모기간을 운영 중으로,이날 하루 모든 회의와 행사에 앞서 추모 묵념을 진행하는 등 희생자들의 넋을 기렸다.

직원들은 검은 추모 리본을 가슴에 달고 근무하고 있으며,도청 인근 시내 곳곳에 추모 현수막을 내걸기도 했다.

이범석 청주시장도 이날 주간업무보고에 앞서 신병대 부시장 등 간부공무원 18명과 함께 분향소를 찾아 참배했다.

이 시장은 "다시는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안전한 청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승우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 역시 분향소에서 헌화하고 희생자들의 넋을 기렸다.그는 "충북도,나고야 그램퍼스 순위청주시와 함께 유사사례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오송참사 시민대책위원회는 이날 오후 청주시 오송읍 궁평2지하차도 참사 현장에서 유가족과 생존자,시민대책위원 등이 참석한 추모제를 열고 책임자 처벌과 재난 원인 조사 등을 촉구했다.

종교계도 기원제에 나서 천주교 청주교구 주교좌성당에서 이날 오후 1주기 추모 미사가 열린다.

지역 정치권도 잇따라 논평을 내고 재발 방지 대책 마련 등을 촉구했다.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희생자들의 명목을 빌며 대책 마련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유가족과 피해자들이 이제는 그만하면 됐다고 할 때까지 대책을 마련하겠다.다시는 이 같은 참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충북도,청주시와 함께 머리를 맞대고 대책을 강구하겠다"고 했다.

민주당 충북도당은 "오송참사의 진실을 밝히고,나고야 그램퍼스 순위다시는 이런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국정조사를 관철하겠다"며 "철저한 진상 규명으로 책임자 처벌을 확실히 하고,재발 방지를 위한 근본적인 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과 최고위원들이 참사 현장에서 열린 1주기 추모식에 참석,당 차원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노동당 충북도당 역시 논평을 내고 "근본적 재발방지를 위해 철저한 진상 규명이 필요하다"며 재난 원인 조사와 국회 국정조사를 실시,최고책임자 중대재해처벌법 기소·처벌 등을 촉구했다.

나고야 그램퍼스 순위

:2013년 "내가 전 남편과 이혼하라 했다" 편지세 자녀엔 "종교적 신념으로 혼외자와 살겠다"재판부, 2008년 11월 이전 외도 시작 가능성"혼인 관계 존중했다면 도저히 이럴 수 없어" 최태원 SK 회장이 지난 28일 서울 중구 한 호텔에서 열린 빈 자이드 알 나하얀 아랍에미리트(UAE) 대통령과의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나고야 그램퍼스 순위,프로필 사진을 틱톡이라는 플랫폼의 특색에 맞춰 디자인한 모습도 흥미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