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NO.2: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토트넘
NO.3: 울버햄튼 프리미어리그 순위
현직 대전시의회 남성 의원이 30대 여성을 수차례 성추행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일 대전대덕경찰서 등에 따르면 30대 여성 A씨가 국민의힘 소속 대전시의회 B의원으로부터 수차례 성추행을 당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했다.
고소장에는 대전지역 한 총선 후보 캠프에서 근무하던 지난 2월,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B의원이 자신의 신체 일부를 만지고,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손을 잡는 등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여러 차례 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조만간 A씨와 B의원을 불러 자세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B의원은 앞서 지난해 8월에도 시의회 사무처 직원 성희롱 의혹이 제기돼 당 윤리위원회로부터 당원권 1개월 정지 징계 처분을 받았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이날 사과문을 내고 "B의원에 대한 징계 절차를 개시했다"며 소명 절차 등을 거쳐 징계 여부를 결정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와 관련,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과 진보당 대전시당은 이날 논평을 내 A의원에 대한 국민의힘의 제명 조치와 의원직 사퇴 등을 요구했다.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그러자 민 대표 측은 이 같은 요구가 주주 간 계약 위반이라면서 내일로 예정된 어도어 임시주주총회에서 하이브가 민 대표 해임안건에 찬성 의결권을 행사하지 못하도록 해달라는 가처분을 지난 7일 법원에 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업계에서는 풋옵션 가능 기한이 2027년 4월까지인 점을 고려하면 양측이 비교적 빠르게 합의점을 찾았다는 평가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