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a컵 결승 영화관
7월 26일까지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은 오는 26일까지‘기회경기 콘텐츠 리더스 아카데미’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기회경기 콘텐츠 리더스 아카데미’는 7회차로 구성된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이다.콘텐츠 기업 대표자들이 정보 교류를 통해 산업 트렌드에 맞는 경영 전략을 세우고,fa컵 결승 영화관업계에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 대상은 경기도 소재 콘텐츠 기업의 대표 및 이사급 이상 임원이다.교육 인원은 최대 30명으로 누리집에서 선착순 모집한다.신청자는 다음 달 7일부터 9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 경콘진 부천 본원에서 열리는 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희망자는 경콘진 누리집 교육 및 행사 게시판에서 자세한 교육 일정 등을 확인한 뒤 기한 내 신청하면 된다.
경콘진 관계자는 "아카데미를 통해 콘텐츠 기업 리더의 역량 강화뿐만 아니라 전문 강사와 참가자 간 네트워킹을 적극 지원한다"며 "콘텐츠 분야를 이끌어가는 경영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fa컵 결승 영화관
:앞서 북한은 2016년에도 풍선에 오물을 실어 날려 보낸 적이 있다.
fa컵 결승 영화관,겁에 질린 이누이트족은 선원들에게 바다표범 고기를 주고 도망치듯 떠났고, 수치심을 느낀 선원들은 그곳에서 평생 숨어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