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 포커
NO.2: n 포커스
NO.3: n 포커 슬롯
NO.4: 한진 n 포커스
NO.5: 백준 n 포커
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전문지‘배니티 페어’는 케네디 주니어가 지난해 한 여성과 함께 통째로 구운 동물을 들고 뜯어 먹으려는 듯한 모습을 취한 사진을 친구에게 전송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케네디 주니어가 당시 아시아 여행을 계획중인 친구에게 한국에서 식용 개를 판매하는 최고의 식당을 알고 있다면서 개고기를 먹었다는 사실을 암시했다고 전했다.해당 사진은 2010년 촬영된 것이라고 배니티 페어는 덧붙였다.
케네디 주니어는 이 기사에 대해 “해당 사진은 파타고니아에서 염소 구이로 찍은 사진”이라고 공개 해명했다.
그러나 문자를 받은 지인은 “케네디가 사진과 함께 서울의 최고 개고기 식당에 가볼 것을 권유하며 염소가 아니라 개라는 점을 강조했다”며 “어떤 경우든 기괴한 일”이라고 반박했다.
베니티 페어는 “사진은 웃음을 유발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지만 보는 사람 입장에서 이는 케네디 후보의 개념없고 판단력이 부족한 성품을 드러내는 일화”라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그는 한국 문화를 조롱하고 동물에 대한 잔인한 생각을 드러냈으며 자신과 가족들의 명성을 위태롭게 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존 F.케네디 전 대통령의 조카인 케네디 주니어는 대다수 가족들의 반대에도 무소속 출마를 강행,n 포커여론 조사에서 10% 안팎의 지지율을 유지하고 있다.
백준 n 포커
:이 자리에서 한수원은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방안과 안전계약특수조건 개정 내용을 소개하고, 협력사들은 안전관리 우수사례 등에 대해 발표했다.
n 포커,최창원 의장은 “우리 CEO들부터 솔선수범하며 흔들림 없이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고, 기업 가치 및 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노력을 평소와 다름없이 계속해 나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