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전직 프로야구 선수 폭행

【슈퍼카 월드컵】- 삼성 도박 2명

NO.1: 슈퍼카 월드컵

서울 낮 최고 27도 등 중부 기온 20도대로
오존은 강원·충북·영남만 한때 '나쁨'

13일 오후 서울시청 앞에서 시민들이 쿨링포그를 맞으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이날 서울의 낮 기온 32도까지 올라가는 등 대부분 지역이 30도를 넘을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은 내일까지 때이른 더위가 이어지다가 토요일
13일 오후 서울시청 앞에서 시민들이 쿨링포그를 맞으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이날 서울의 낮 기온 32도까지 올라가는 등 대부분 지역이 30도를 넘을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은 내일까지 때이른 더위가 이어지다가 토요일에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 비가 내리며 더위가 주춤할 것으로 예보했다.2024.6.13/뉴스1 ⓒ News1 신웅수 기자

(서울=뉴스1) 황덕현 기후환경전문기자 = 주말 오전부터 내륙 5㎜ 해상 최대 40㎜의 비가 내리면서 최근 기승을 부리던 폭염은 한발 물러서겠다.때이른 6월 폭염에 '찜통' 같은 무더위는 다소 누그러지겠지만 흐리고 후텁지근한 날씨는 여전하겠다.

14일 기상청에 따르면 15일 전국에 구름이 많겠으며 수도권과 강원,제주는 대체로 흐리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8~23도,슈퍼카 월드컵낮 최고기온은 25~32도가 예상된다.

아침은 평년(최저 17~20도)보다 기온이 낮겠으나 낮 동안은 평년(최고 25~29도)보다 여전히 덥겠다.

대구 낮 기온은 여전히 32도까지 상승하겠다.대전 29도,슈퍼카 월드컵강릉 28도,서울 27도 등 그 밖의 지역은 기온이 20도 대에 머물겠다.

오전 6시~낮 12시부터 수도권과 강원권에 가끔 비가 내리겠다.

낮부터 충청권과 남부 지방엔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소나기 내리는 곳에는 천둥·번개가 동반할 수 있다.

예상 강수량은 서울과 인천,슈퍼카 월드컵경기 서부,슈퍼카 월드컵강원 동해안,대전,세종,충남에 5~10㎜,슈퍼카 월드컵서해5도 10~40㎜,슈퍼카 월드컵그 밖의 비 내리는 구역에 5~20㎜다.

비가 내리면서 전남권과 경상권,경기 용인 등에 발령 중인 폭염 특보는 차차 해제되겠다.

서해 중부 해상에도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다.

미세먼지는 전 권역에서 '좋음'~'보통'이 예상된다.

비가 내리며 며칠간 높았던 오존 농도는 보통 수준에 머물겠다.강원권과 충북,영남권은 '나쁨' 수준으로 치솟을 때가 있겠다.

슈퍼카 월드컵

:(자카르타=연합뉴스) 박의래 특파원 = 인도에 역대급 폭염이 덮치면서 열사병으로 사망하는 사람이 속출하고 있다.

슈퍼카 월드컵,앞서 경계현 삼성전자 디바이스솔루션(DS) 부문장(사장)은 지난 15일 소셜미디어(SNS)에 "HBM3E 샤인볼트와 같은 삼성전자 반도체 제품은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속도와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준비가 돼 있다"며 HBM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