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엘토키

인테르 맨시티|【E스포츠】

NO.1: 인테르 맨시티

NO.2: 인테르 맨시티 라인업

NO.3: 인테르 맨시티 평점

NO.4: 인테르 맨시티 교집합

NO.5: 맨시티 대 인테르

NO.6: 맨시티 대 인테르 라인업

NO.7: 맨시티 vs 인테르

NO.8: 맨시티 대 인테르 통계

NO.9: 맨시티 인테르 분석

NO.10: 맨시티 인테르 중계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지난달 19일 도쿄 총리 관저에서 크리스토퍼 럭슨 뉴질랜드 총리와 회담을 마친 뒤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AFP=뉴스1(머니투데이DB)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지난달 19일 도쿄 총리 관저에서 크리스토퍼 럭슨 뉴질랜드 총리와 회담을 마친 뒤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AFP=뉴스1(머니투데이DB)일본 자민당이 오는 9월20일 총재 선거를 치르는 방안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6일 일본 마이니치신문에 따르면 자민당은 기시다 후미오 총리의 자민당 총재 임기 만료에 맞춰 오는 9월20일 총재 선거를 진행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기시다 총리의 임기 만료일은 오는 9월30일이다.자민당 총재 선거 규정에 의하면 임기 만료 시점 전 10일 안에 국회의원 투표가 진행돼야 하므로 같은 달 20~29일 중 선거가 진행돼야 한다.이에 마이니치는 복수의 자민당 관계자를 인용,인테르 맨시티이 기간 UN(유엔) 총회 일정 등을 고려해 당 내부에선 가장 이른 9월20일 선거를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

유엔총회는 같은 달 24일부터 고위급 일반토론 일정이 예정돼있다.현직인 기시다 후미오 총리도 일반토론에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새 총재가 선출되면 임시국회 내 총리 지명 선거나 개각 등이 진행된다.

마이니치는 "기시다 총리가 재선을 목표로 출마하면 선거 기간과 유엔총회 출석이 겹친다"며 "총리 주변에선 유엔총회 출석 전인 20일 선거를 검토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자민당 총재 선거 일정은 현 총재 임기 만료 한 달 전에는 확정돼야 하는 만큼 내달 말쯤 윤곽이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자민당 총재 선거를 앞두고 고노 다로 디지털상과 이시바 시게루 전 간사장,인테르 맨시티모테기 도시미쓰 간사장 등이 출마 의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맨시티 vs 인테르

:이날 행사에서 달집이 강한 바람에 쓰러지면서 행사장을 찾았던 시민들이 아쉬워했다.

인테르 맨시티,전문가들은 올해도 국내 석유화학 업계의 업황 반등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