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악세사리

【챔피언스리그 란】블랙 잭 확률 표 베스트 온라인 카지노|야구 악세사리

NO.1: 챔피언스리그란

교보생명 석판.ⓒ교보생명
교보생명 석판.ⓒ교보생명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교보생명은 임팩트재단과 함께 지난달 말 서울 강남구 홍합밸리 강남점에서 '임팩트업 7기 데모데이'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데모데이는 교보생명과 임팩트재단이 2018년부터 7년째 운영하고 있는 임팩트업 지원사업의 마지막 프로그램이다.임팩트 기업들은 이 자리에서 자사의 성과와 향후 계획을 발표한다.

데모데이 결과 대상은 환경 이슈를 개선하는 친환경 제품개발 솔루션 기업 '리베이션'이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인공지능 특허 기반 업무 서포팅 플랫폼으로 고객의 업무 요청 내용을 바탕으로 필요한 맞춤 인재를 비대면으로 연결하는 기업 '이지태스크'가 가져갔다.

우수상은 결식우려아동과 착한 가게를 연결하는 식사 나눔 플랫폼을 운영하는 '나눔비타민',챔피언스리그 란정신건강 문제를 예방하고 진단,치료하는 AI(인공지능) 서비스를 개발하는 멘탈 헬스케어 스타트업 '안드레이아',탄소배출 감축을 목표로 플라스틱 용기 배출 대체품,리필 화장품 등을 개발하는 '프리아이디어'가 받았다.

2018년 처음으로 닻을 올린 교보생명의 임팩트업 지원사업은 ICT(정보통신기술) 기반의 건전한 임팩트 기업을 육성해 취약계층 지원이 지속되게끔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임팩트 기업이 더 많아지고 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가 구축된다면 이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가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챔피언스리그 란사회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지속성을 높일 수 있다는 데에서 착안했다.

교보생명은 임팩트재단과 함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 발굴을 이어간다.특히 내년에는 고령화 시대에 대응한 시니어케어 분야 임팩트 기업들을 선발해 ▲자금지원 ▲전문가교육∙네트워킹 ▲멘토링 ▲제품∙서비스 고도화 ▲데모데이∙투자연계 등의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ICT 기반 스타트업의 발굴·육성을 통한 사회적 가치창출 효과를 더욱 높이도록 노력하겠다"며 "올해 사업에 참여한 임팩트업 7기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서도 우리 사회에 가치를 더해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란

:초반 4년은 협력업체 직원 신분이었고 2019년 LG전자 정규직으로 전환됐습니다.

챔피언스리그 란,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이서진 측, '배우 L씨 잠수 이별' 루머에 "허위 사실…선처 無"-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서 나흘 만에 '사람 뼈' 추정 물체 또 발견- 엔하이픈 니키, 삼일절 휴무에 "부럽다" 발언 …"경솔 표현 사과"- 호텔서 소나무 조경작업 하던 60대 추락해 숨져- "평범한 일본인 여성" 품절남 오타니가 직접 소개한 아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