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대문 로또
현충일인 오늘,서대문 로또서울은 31.4도까지 치솟아 올 들어 가장 더웠습니다.기온이 크게 오르며 대기가 불안정해져 곳곳에는 소나기구름이 발달해있습니다.오늘 늦은 저녁까지 서울을 비롯한 중부내륙과 호남지방에 이따금씩 강한 소나기가 쏟아지겠습니다.
내일도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서대문 로또강원 산지와 전북지역으로는 소나기가 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도 낮 동안 강한 볕이 내리쬐겠습니다.전국적으로 자외선지수가 매우 높음 수준까지 치솟겠습니다.
이 볕이 낮 기온을 크게 끌어올리면서 내륙지역으로는 30도 안팎의 여름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중부지방은 서울이 29도,서대문 로또춘천 2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의 한낮 기온도 전주와 대구가 29도,서대문 로또창원도 28도가 예상됩니다.
오는 주말에는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토요일 새벽 제주와 서해안을 시작으로 오전 중에는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이 비는 일요일 아침이면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비 #초여름 #6월 #자외선 #소나기 #현충일 #MBN뉴스7 #MBN날씨 #기상캐스터
서대문 로또
:[안하나 MBN스타 기자]관련기사▶ 안성일, 피프티피프티 관련 횡령 혐의로 검찰 송치▶ ‘위아래’ 만든 신사동호랭이 향년 41세로 사망▶ 황정음, 이영돈과 재결합 3년 만에 이혼 소송▶ 송승현 결혼 후 연예계 은퇴…미국 장인 사업 승계▶ 가수 방실이 뇌경색 투병 끝에 별세…향년 61세
서대문 로또,▲ 상철암아파트 전경석탄공사노조 관계자 B씨도 "나 같은 경우는 아파트를 나가도 부모님 집이 있어서 거기로 이사가기로 했지만, 다른 입주민들은 대부분 차상위계층 노인들인데 아무 소득도 없는 노인들은 갈 데가 없다"며 "대부분 혼자 살고 가족들도 먹고 살기 바빠서 연락도 안 오고 하는데 시나 정부에서 빨리 대책을 마련해주지 않으면 이 분들의 불안함은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