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 상세

안탈리아|【죽전 이편한세상】

NO.1: 안탈리아

NO.2: 안탈리아 날씨

NO.3: 안탈리아 여행

NO.4: 안탈리아에서 파묵칼레

NO.5: 안탈리아 여행코스

NO.6: 안탈리아 골프 패키지

NO.7: 안탈리아 골프장 그린피

NO.8: 안탈리아 공항

NO.9: 안탈리아 12월 날씨

NO.10: 안탈리아 맛집

중국 웨이보 등서 합성 사진 공유
서경덕 교수 "중국인 열등감 심각"
"삐뚤어진 중화사상은 자중해야"

손흥민을 휠체어에 타고 있는 모습으로 합성한 사진 (사진,웨이보)
손흥민을 휠체어에 타고 있는 모습으로 합성한 사진 (사진,웨이보)
중국에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을 휠체어에 타고 있는 모습으로 합성한 사진이 널리 퍼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오늘(14일)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팀에 따르면 최근 중국 웨이보 등에는 중국 국가대표 웨이 시하오 옆에 손흥민이 휠체어에 앉아 있는 합성 사진과 영상 등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휠체어 4대에 쓰레기봉투로 보이는 물체가 있고,각 물체 위에는 한국 국가대표 김민재,손흥민,황희찬,이강인의 이름이 중국어로 적혀 있습니다.

앞서 지난 2월 중국 '소후닷컴'에서는 '한국의 탁구선수,안탈리아이강인'이라는 제목으로 이강인이 탁구채를 잡고 있는 합성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이강인이 탁구채를 잡고 있는 합성 사진 (사진,<a href=안탈리아소후닷컴)" >
이강인이 탁구채를 잡고 있는 합성 사진 (사진,소후닷컴)

당시 아시안컵에서의 손흥민과 이강인을 조롱하는 기사였는데,안탈리아이 합성 사진 역시 중국 SNS를 통해 널리 전파됐습니다.

이에 대해 서경덕 교수는 "도를 넘어 현재 중국 내 혐한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한국의 많은 대표 선수들이 유럽 무대에서 주목을 받다 보니 중국인들의 열등감이 더 심해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들의 삐뚤어진 중화사상은 양국 관계만 악화시킬 뿐이니 반드시 자중해야만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안탈리아 여행코스

:7월 하순 공개되는 세법개정안도 눈여겨봐야 하는데, 배당소득 분리과세의 경우 고배당주, 상속세 개편의 경우는 지주회사에 긍정적일 것으로 봤다.

안탈리아,100만원은 이자소득과 주식·채권투자 및 펀드 등 전체 투자 내역을 합산했을 때를 기준으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