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김포 장기동 로또

노르웨이 대 요르단 - Slot=2024-12-17%2Figuxnn.html

NO.1: 노르웨이 대 요르단

의료 현장 떠난 112명 중 복귀 의사 밝힌 전공의 없어

[서울=뉴시스] 최동준 기자 = 정부가 제시한 전공의 사직 처리 마감 시한인 15일 복귀하는 전공의는 소수에 그칠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따라 전공의 1만 명 이상이 사직 처리되면서 대형병원 의료공백이 계속될 전망이
[서울=뉴시스] 최동준 기자 = 정부가 제시한 전공의 사직 처리 마감 시한인 15일 복귀하는 전공의는 소수에 그칠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따라 전공의 1만 명 이상이 사직 처리되면서 대형병원 의료공백이 계속될 전망이다.사진은 서울의 한 병원 전공의 공간 모습.2024.07.15.

[청주=뉴시스] 김재광 기자 = 의대 정원 확대에 반발하며 의료 현장을 떠난 수련병원 전공의 사직 처리가 15일 완료되는 가운데 충북대병원 전공의들은 여전히 복귀하지 않고 있다.

충북대병원에 따르면 병원을 떠난 112명 가운데 복귀 의사를 밝힌 전공의는 단 한 명도 없다.병원 측은 "복귀하지 않겠다"고 견해를 밝힌 전공의 3명만 계약 기간이 만료해 사직서를 수리했다.

미복귀 전공의들은 이날 자정까지 현장에 돌아오지 않으면 최종 사직 처리될 전망이다.

정부는 전국 수련병원에 공문을 보내 오늘까지 소속 전공의 복귀·사직 여부를 확인해 결원을 확정해달라고 요청했다.

오는 17일까지 수련환경평가위원회 사무국에 하반기(9월)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할 것도 요구했다.요구사항을 이행하지 않으면 내년도 전공의 정원이 감원될 수 있다고 경고 했다.

충북대병원 관계자는 "현재까지 복귀 의사를 밝힌 전공의는 없다"면서도 "전공의들의 복귀를 독려하고 정확한 사직 의사 표명이 있을 때까지 지켜보겠다"라고 말했다.

노르웨이 대 요르단

:그러니까 잘 키워서 이런 일이 없도록 만들어야지"라며 "여자애들이 와서 꼬리 치는데 거기에 안 넘어가는 남자애가 어디 있나"라고 2차 가해성 발언을 하기도 했다.

노르웨이 대 요르단,나윤석·이후민·권승현 기자[ 문화닷컴 | 모바일 웹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다음 뉴스 채널 구독 ][관련기사/많이본기사]▶ 홍익표 “문제업체 제외” 공천 불공정 공식제기▶ ‘카멜레온’ 김종인, 이번엔 오렌지색 점퍼 입는다▶ 이효정 “남편 불륜녀만 15명, 죽고 나서도 또 두 사람이…”▶ 진중권 “이재명, 0점도 있다며 ‘헤헤헤’…인성을 의심스럽게 만든다”▶ 95년생 ‘고딩엄빠’ 일곱째 출산…지원금 1000만원 첫 수령[Copyrightⓒmun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