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슬롯 미스 키티

영국리그순위

NO.1: 영국리그순위

로젠블랫‘매수’·목표가 1650→2400달러
강력한 성장모멘텀 지속
15일부터 주식분할 후 거래 시작
BofA “역사적으로 주식분할 주식,시장수익률 상회”[이데일리 유재희 기자] 글로벌 반도체 기업 브로드컴(AVGO)에 대해 강력한 성장 모멘텀이 지속되면서 주가 상승 랠리가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오는 15일로 예정된 주식분할 거래를 앞두고 등장한 월가 보고서라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11일(현지시간) 미국의 경제전문매체 CNBC와 배런스 등에 따르면 로젠블랫의 한스 모세스만 애널리스트는 브로드컴에 대한 투자의견‘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종전 1650달러에서 2400달러로 45.5% 상향 조정했다.이는 월가 목표가 중 가장 높은 가격이다.

브로드컴 주가는 AI(인공지능) 모멘텀을 바탕으로 지난해 100% 급등한 데 이어 올 들어서도 50% 넘는 상승률을 기록 중이다.한스 모세스만 분석대로라면 여기서 41% 더 오를 수 있다는 얘기다.

브로드컴은 1961년 설립된 미국의 반도체 설계 기업이다.사업부문은 반도체 솔루션(62%)과 인프라 소프트웨어(38%) 부문이다.반도체 부문의 경우 무선,영국리그순위네트워킹,영국리그순위광대역,영국리그순위스토리지 등 산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반도체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특히 AI 앱을 실행하는 데이터센터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을 통해 AI 핵심 기업 중 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인프라 소프트웨어 부문은 지난해 말 인수한 서버 가상화용 소프트웨어 기업 VM웨어를 통해 강력한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월가에서는 브로드컴이 올해 515억달러의 매출(전년비 매출 성장률 44%)과 48달러 수준의 EPS를 기록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한스 모세스만은 “AI 인프라 네트워킹과 ASCI(맞춤형 반도체) 모멘텀이 지속되고 있고 기업용 소프트웨어와의 강력한 시너지 효과로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2026회계연도에도 10% 후반대의 매출 성장률과 75달러 수준의 주당순이익(EPS)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이날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한 배경이다.그는 이어 “최근 브로드컴이 올해 매출 가이던스로 510억달러를 제시했는데 AI 칩 매출 급증과 VM웨어와의 원활한 통합 과정 등을 고려할 때 조만간 상향 조정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고 말했다.

메리어스 리서치는‘반드시 보유해야 할 AI 주식’중 한 곳으로 브로드컴을 꼽기도 했다.

오는 15일부터 주식분할 후 거래가 시작되는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뱅크오브아메리카에 따르면 1980년 이후 주식분할을 발표한 기업들의 12개월 평균 주가 상승률은 25.4%로 같은 기간 S&P500의 평균 수익률 11.9%를 크게 웃돌았다.2010년 이후로만 보더라도 각각 18.3%,영국리그순위13.3%로 주식분할 기업 주가가 시장수익률보다 좋은 성과를 거뒀다.

한편 월가에서 브로드컴에 대해 투자의견을 제시한 애널리스트는 총 44명으로 이 중 37명(83%)이 매수(비중확대 및 시장수익률 상회 등 포함) 의견을 유지하고 있다.평균 목표주가는 1925.37달러로 이날 종가보다 13% 높다.



◆네이버 기자구독을 하시면 흥미롭고 재미있는 미국 종목 이야기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미국 주식이든 국내 주식이든 변동엔 이유가 있습니다.자연히 모든 투자에도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그 이유를 찾아가는 길을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이데일리 유재희 기자가 서학 개미들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매주 화~금 오전 8시 유튜브 라이브로 찾아가는 이유 누나의‘이유TV’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국리그순위

:Avichay Adraee, the Israeli military spokesperson, said on social media platform X that the Israeli authorities arrested people suspected of being involved in "terrorist" activities in the West Bank.

영국리그순위,심지어 2014년 당시 최대 가상자산거래소였던 마운트곡스는 해킹으로 85만코인이 유출됐고 이로 인해 결국 거래소 운영을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