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원신 월드 탐사도

토미리스

NO.1: 토미리스

NO.2: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NO.3: 토미리스 문명6

NO.4: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다시보기

NO.5: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보기

NO.6: 토미리스 다시보기

NO.7: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2019)

NO.8: 라오킹 토미리스

중부지방까지 올라온 정체전선이 북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서울 등 중부지방에 내려졌던 호우주의보가 대부분 해제됐습니다.

서울과 중부 내륙에 내려졌던 호우특보는 대부분 해제됐고,토미리스지금은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 북부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또,토미리스서해안 전 지역과 전남 남해안,제주도에는 강풍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오늘 오후 5시까지 경기도 이천에 91mm,서울 62.6mm 등 경기 남부와 충청,영남 곳곳에 80mm 안팎의 비가 내렸고,토미리스그 밖의 남부지방은 30mm 정도의 강수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정체전선은 북한 지역으로 이동했지만,토미리스북서쪽에서 또 다른 비구름이 다가오고 있어 오늘 밤 서쪽 지역부터 다시 비가 오겠다고 예보했습니다.

내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광주와 전남 서부에 최고 100mm 이상,그 밖의 남부지방과 경기 북부,강원 북부 내륙,충청지방에 10에서 60mm,토미리스서울 등 그 밖의 중부지방에 5에서 40mm가량입니다.

기상청은 또,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지역은 오늘 밤까지,충청 지역은 내일 새벽까지,남부지방은 내일 새벽부터 한 시간에 20에서 30mm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비바람은 내일 낮에 대부분 잦아들겠지만,토미리스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 지역은 저녁까지 비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토미리스 문명6

:알라이얀=연합뉴스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32·토트넘)이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4강전에서 탈락한 것에 대해 "주장으로서 부족했다"며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였다.

토미리스,추계대로라면 30년 뒤 인구가 2000년 인구(4613만명) 수준으로 쪼그라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