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몬스터 토트넘
구글은 자사의 생성형 AI 제미나이를 탑재한 새로운 검색 기능인 'AI 오버뷰'(AI Overview)를 6개국에 추가로 제공한다고 15일(현지시간) 밝혔다.
지난 5월 정식 출시 당시 미국에서만 제공돼 온 'AI 오버뷰'는 이날부터는 영국과 일본,몬스터 토트넘멕시코,몬스터 토트넘브라질,몬스터 토트넘인도,인도네시아 등 6개국에서 현지 언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추가 대상국에 한국은 포함되지 않았다.
검색 시 관련성 높은 링크가 순서대로 제공됐던 기존 방식과 달리 'AI 오버뷰'는 제미나이를 이용해 검색 결과를 빠르게 요약해 준다.
또한,몬스터 토트넘대화 형태로 검색할 수 있고,몬스터 토트넘사진뿐 아니라 동영상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며 관련 링크도 제공된다.
구글 검색 등장 이후 25년 만의 가장 큰 변화라는 평가가 나왔다.
AI가 생성한 답변의 오른쪽 상단에는 관련 웹사이트가 표시된다.
구글은 또 AI 개요 텍스트 내에 직접 링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내부적으로 테스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미디어 등 소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서다.
구글은 "초기 테스트는 제공업체 사이트로의 더 높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긍정적인 결과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AI 오버뷰'는 출시 이후 버락 후세인 오바마 전 대통령을 무슬림 대통령이라고 지칭하는 등 사실과 맞지 않거나 상식적이지 않은 답변을 내놓아 논란이 제기되기도 했다.
(사진=연합뉴스)
몬스터 토트넘
:리뉴얼·회원 등급제 개편 잇달아…자체 앱 유인 ‘총력’“수수료 부담 커져…가맹점 수익 강화·고객 관리 용이” 23일 서울의 한 BBQ매장 앞 모습.
몬스터 토트넘,사진=퀄컴퀄컴 온디바이스AI개발자 게이트웨이 ‘퀄컴 AI 허브’새로운 퀄컴 AI 허브는 스냅드래곤 및 퀄컴 플랫폼을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 적용 가능한 사전에 최적화된 AI 모델 라이브러리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