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ba 플레이 오프 일정
NO.2: 2023 nba 플레이 오프 일정
산케이,nba 플레이 오프 일정조총련 내부 문건 입수해 보도
"괴뢰들 동족으로 오인케 하는 교육 중단"
친북 성향의 일본 단체인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조총련)가 북한의 통일 정책 폐기를 계기로 일본 조선학교에 통일 관련 교육을 금지하도록 지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산케이신문은 26일 '대한 정책 노선 전환 방침의 집행에 대해'라는 제목의 조총련 내부 문건을 입수했다며 이같이 보도했다.
문건에 따르면,nba 플레이 오프 일정조총련은"“괴뢰(한국)들을 동족으로 오인하게 할 수 있는 학습자료,nba 플레이 오프 일정편집물을 일정 사용하지 않는다"고 지시했다.그러면서 '남조선''삼천리''자주·평화통일·민족대단결' 같은 표현을 조선학교에서 사용하지 않도록 지침을 내렸다.남북통일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가 담긴 교가를 금지하고,nba 플레이 오프 일정서적·깃발·티셔츠 등에도 한반도 전체 지도를 삽입하지 말라는 요구도 담겼다.
조총련은 해당 문건에서 "이미 발행된 조국 통일 관련 출판물은 그대로 두지만 교육 과정에서는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며 "향후 다시 출판·발행할 때 전면 수정한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변화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 1월 한국을 "제1 적대국이자 불변의 주적"으로 규정하며 북한 헌법 등에서 평화통일 등 개념을 삭제하도록 지시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이후 북한은 대남기구를 전면 폐지했으며,nba 플레이 오프 일정조총련 역시 지난 3월쯤 중앙기관인 중앙상임위원회의 '국제통일국' 명칭을 '국제국'으로 바꿨다.이같은 '통일 지우기'를 조선학교 세부 교육 방침에까지 적용토록 조총련이 지침을 마련한 것이다.
다만 산케이는 조총련과 조선학교 내부에서 이 같은 지침에 반발하고 있다고 전했다.조선학교 학생 약 80%가 이미 한국계인 상황에서 "차라리 자녀를 일본 학교에 보내겠다"는 학부모 항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것이다.산케이는 "조총련 내 한국계 인사들 역시 항의 의견서를 제출하는 방침을 제안하는 등 반대 움직임이 눈에 띄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체는 또한 이 같은 지침이 일본 지방자치단체의 조선학교 보조금 철회를 가속화할 수 있다고 짚었다.산케이는 "조선학교에 조총련의 영향력이 미친다는 것이 드러나면 지자체들이 학교에 대한 보조금 지급을 중단할 수 있다"면서 "조선학교 통폐합 속도가 더욱 빨라질 수 있다"고 짚었다.조선학교는 일본 학교교육법상 정식 학교로 인정 받지 못해 지자체 보조금 등에 재원을 의존하고 있는데,조총련의 친북 성향 지침이 지자체의 지원 중단을 불러올 수 있다는 얘기다.
nba 플레이 오프 일정
:최대 PF사업장인 서울 마곡 CP4블록 사업장에서도 신규 자금 지원을 놓고 합의를 이루지 못했다.
nba 플레이 오프 일정,여야 모두 '막말 논란'이 총선의 최대 변수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체득한 만큼, 상대편의 막말은 더욱 부각시키고, 당내 논란은 속전속결 정리하는 모양새를 보이려 애쓰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