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임동규 도박
18일 고영민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 2분기 SK하이닉스의 매출액은 16조3000억원(전 분기 대비 +31%),영업이익 5조2000억원(+82%)으로 시장 기대치(영업이익 4조7000억원)를 상회할 전망이다.고부가 고대역폭메모리(HBM)와 기업용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eSSD) 내 시장점유율(M/S) 우위에 따른 판매 효과가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AI(인공지능)향 수요 증가세 속에서 HBM을 중심으로 한 디램(DRAM) 출하 및 평균 판매단가(ASP) 강도는 확대 추세가 이어지는 중"이라며 "최신 세대 제품인 HBM3E 8단 내 경쟁력 기반 호실적도 지속된다.HBM3E 12단 관련 퀄리티 테스트는 기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돼,임동규 도박하반기 중 마무리될 것"이라고 봤다.
그러면서 "낸드(NAND) 내에서도 AI 서버향 수요는 지속 중"이라며 "eSSD 수요는 1분기에 이어 확대 중이며,임동규 도박비용 측면을 넘어 성능 개선 측면에서의 중기적 수요 확대를 기대한다.하반기 중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낸드 ASP 기울기가 부각될 전망"이라고 했다.또 "레거시도 핵심 수요인 서버향 수요는 이미 회복세에 진입했고 PC와 모바일향 수요는 하반기 중 점진적으로 회복 단서가 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해 SK하이닉스의 매출액은 68조5000억원(+109%),임동규 도박영업이익 22조2000억원(흑자 전환)을 전망했다.고 연구원은 "내년까지 이어지는 장기 호황 사이클에서 레거시와 고부가 제품 시너지에 따른 실적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가 유력하다"라며 "내년 영업이익은 44조6000억원(+101%,임동규 도박기존 대비 상향)으로 전망한다"고 했다.
임동규 도박
:포비 : "관행농은 수박을 크게 키우고 달게 만들기 위해 인위적인 것을 해요.
임동규 도박, 당시 6군단 헌병대 수사과장이었던 최경식은 "망인이 관찰대상 C급으로 분류되어 면담과 회유를 통해 학생운동 계보, 동료의 소재 등에 대해 심문받았다"라는 취지로 진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