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주식회사 동방
NO.2: 주식회사 동방 메디컬
NO.3: 주식회사 동방 코스메틱
NO.4: 주식회사 동방이엔지
NO.5: 주식회사 동방플러스
NO.6: 주식회사 동방 푸드 마스타
NO.7: 주식회사 극목 동방
NO.8: 동방 전자 산업 주식회사
NO.9: 동방 산업 주식회사
NO.10: 동방 허니 주식회사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 "혐의 부인…나도 그들 공갈죄로 고소"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가 자신이 운영하는 종교시설 '하늘궁' 신도들로부터 성추행 혐의로 고소 당해 경찰에 출석했다.
12일 경기북부경찰청은 오후 3시경 준강제추행 혐의를 받는 허 대표를 소환해 조사 중이다.
이날 오후 3시5분경 경기북부경찰청에 검은색 포르쉐 파나메라 차량을 타고 모습을 드러낸 허 대표는 취재진과 만나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질문에 "부인한다"고 밝혔다.
이어 '억울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그 사람들(신도들)은 돈을 요구하는 사람들이다.나도 그들을 공갈죄로 고소했다"고 말했다.
허 대표는 취재진의 이어지는 물음에 '부인한다'는 손짓을 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2월 하늘궁 신도 20여 명은 '허 대표가 여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했다'고 주장하며 경찰에 허 대표를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고소했다.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지난 4월15일 하늘궁과 서울 종로구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수색해 관련 증거품을 확보했다.
이후 경찰은 허 대표가 심리적 지배 하에 신도들을 추행했을 가능성을 두고 기존 공중밀집장소 추행에서 준강제추행으로 혐의를 바꿔 조사 중이다.
이에 허 대표 측은 혐의를 부인하며 "면담과정에서 당사자의 동의 하에 영적 에너지를 주는 행위를 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동방 전자 산업 주식회사
:인도 시장을 사실상 평정하고 아시아 최고 갑부로 떠오른 그는 인도 뭄바이에 27층짜리 저택 ‘안탈리아’도 갖고 있다.
주식회사 동방,4월 한 달간 당근에서 찾은 동네 에어컨 서비스 업체에 견적을 요청한 건수도 전월 대비 265%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