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
NO.2: 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 당일치기
NO.3: 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 기차
NO.4: 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 투어
NO.5: 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까지
NO.6: 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 가기
“상호협력 통해 좋은 투자사례 쌓길 기대”
이번 협약식은 지난 4일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에서 개최됐으며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과 이성 IB1사업부 총괄대표,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박유신 부동산금융본부 대표,이재경 PWM사업부 총괄대표,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한은경 상무와 허재명 COMPANY H 사장 등이 참석했다.
NH투자증권과 COMPANY H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수금융과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등 기업금융(IB) 딜(Deal)에 공동 참여하는 방식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NH투자증권은 투자전문회사와의 협업 모델을 확대했다는 점에서 COMPANY H는 기관들의 프라이빗 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했다는 측면에서 의의가 있다.
COMPANY H는 전 일진머티리얼즈 허재명 사장이 2023년에 설립한 투자전문회사로 약 2조원의 수준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국내외 채권,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상장·비상장주식,부동산,대체투자,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글로벌 사모펀드 투자 등 다양한 자산군을 대상으로 국내외 주요 증권사,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은행,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사모펀드 등과 우수한 투자 기회를 발굴하고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COMPANY H 허재명 사장은 “IB 사업을 선도하는 NH투자증권과 협업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 상호 협력을 통해 좋은 투자 사례와 신뢰를 쌓아가는 파트너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도 “NH투자증권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지향하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COMPANY H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회사의 높은 IB 경쟁력이 투자전문회사의 자산운용 수익률을 높이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 기차
:백수린 소설가가 말했듯 "당신이 개를 특별히 좋아하지 않더라도 이 책을 꼭 읽기를 바랍니다.
잘츠부르크에서 할슈타트,정부는 2000년 의약분업, 2014년 원격의료 반대, 2020년 의대 정원 확대 반대 사태까지 총 세 차례 의사들에게 업무개시명령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