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칼룰루 등번호
NO.2: 칼룰루 국대 등번호
NO.3: 피에르 칼룰루 등번호
NO.4: 프랑스 칼룰루 등번호
정부,칼룰루 등번호'관광 수입 증대를 위한 외국인 방한 관광 활성화 방안' 발표
2027년까지 방한 관광객 3천만명,칼룰루 등번호관광 수입 300억달러 달성 목표
정부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대구~몽골 울란바토르 등 지방공항과 해외도시 간 직항노선을 확대한다.드라마 촬영지인 경북 상주 경천섬·대구 군위 사유원을 'K-콘텐츠' 관광지로 개발하고 동대구·포항역에도 짐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편의를 개선한다.
기획재정부는 17일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관계부처 합동으로 이런 내용의 '관광 수입 증대를 위한 외국인 방한 관광 활성화 방안'을 발표했다.
정부는 2027년까지 방한 관광객 3천만명,칼룰루 등번호관광 수입 300억달러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다양한 한류 연계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지방공항·기차역 이용 편의를 높여 외국인 관광객을 적극 확보하겠다는 것이다.
먼저 정부는 지방공항과 해외도시 간 직항노선을 확대하기로 했다.올해 하반기 대구~울란바토르 노선의 운항 횟수를 늘리고 부산~자카르타,청주~발리 노선을 신설한다.
외국인 관광객이 손쉽게 짐을 맡길 수 있도록 '빈손 관광' 서비스도 확대한다.KTX 역사에서 호텔까지 짐을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동대구·포항 등 7개 역에서도 추가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류와 연계한 지역 관광상품 개발에도 나선다.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촬영지 경북 상주 경천섬 등에는 '데이투어' 상품으로 관광객을 유치한다.드라마 '눈물의 여왕' 촬영지인 대구 군위 사유원도 한류와 연계된 관광지로 개발한다.
이외에도 경북 울진 후포 마리나항의 '요트투어' 등 레저·액티비티 체험과 '치맥(치킨+맥주)',퍼스널컬러 진단 등 'K-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도 확대할 방침이다.다양한 휴양·레저활동을 할 수 있는 복합 관광단지 조성을 위해 '복합시설지구' 유형 또한 신설한다.
장기 체류 외국인을 유치하기 위해 비자 제도도 개선한다.엔터테인먼트사 연수나 K팝·안무·모델 등 분야 연수를 희망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K-컬쳐 연수 비자'를 올해 안으로 시범 운영할 계획이다.
해외 원격 근무자가 한국에서 일하면서 지역 관광도 즐길 수 있도록 '지역특화형 디지털노마드(워케이션) 비자' 도입을 검토하고 현재 50명인 단체관광객의 전자여행허가제(K-ETA) 일괄 신청 범위 또한 확대한다.
관광객이 자주 찾는 지역의 음식점 업계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지역·업력 요건 등 외국인 고용 허가(E-9) 범위 확대도 검토한다.
지역축제 등 관광 성수기 물가 관리는 강화한다.바가지요금 징수 등으로 방한 관광에 대한 인식이 악화되는 일을 막기 위해서다.정부는 지역축제 기간 지자체의 물가관리 노력을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 항목에 반영하고 바가지요금·부당 상행위를 집중적으로 단속할 계획이다.
칼룰루 국대 등번호
:사고가 일어난 인근 지역인 오쿠마, 후타바, 나미에 등에는 방사선 수치가 기준치의 7~20배 치솟았고 후쿠시마 원전 반경 20km 이내에 사는 주민들의 강제 피난이 진행됐다.
칼룰루 등번호,특히 평소 소화성 기능장애가 자주 발생하거나 만성 위축성 위염, 악성 빈혈 등을 가진 고위험군일수록 정기적인 내시경, 조직 검사를 통해 위암 발생 여부를 예의주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