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체 대 토리노

아디다스 항공점퍼|【후쿠오카 축구】

NO.1: 아디다스 항공점퍼

NO.2: 아디다스 카키색 항공점퍼

2일 오세훈(오른쪽) 서울시장이 시청역 인근 역주행 사고로 희생된 직원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의 한 병원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한 뒤 빈소를 나서고 있다.2024.7.2 연합뉴스
2일 오세훈(오른쪽) 서울시장이 시청역 인근 역주행 사고로 희생된 직원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의 한 병원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한 뒤 빈소를 나서고 있다.2024.7.2 연합뉴스오세훈 서울시장은 2일 시청역 인근 역주행 사고로 희생된 시청 공무원 2명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오 시장은 이날 시청 공무원 윤모(31)씨의 빈소가 차려진 서울 서대문구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을 찾았다.세무과 직원인 윤씨는 사고가 난 1일 저녁 야근을 하고 다른 직원들과 식사를 한 뒤 헤어지려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문을 마친 오 시장은 기자들과 만나 “앞날이 창창한 젊은 직원이 불의의 교통사고로 떠나게 돼서 정말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면서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사고 원인이 어떻게 밝혀질지 아직은 모르겠다”면서도 “이번 사고를 계기로 해서 고령자·초고령자 운전면허 갱신에 있어 어떤 보완 장치가 필요한지 사회적인 논의가 시작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일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한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사고 현장을 찾은 시민이 국화를 놓고 있다.2024.7.2 연합뉴스
2일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한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사고 현장을 찾은 시민이 국화를 놓고 있다.2024.7.2 연합뉴스
또 “외국처럼 페달 오작동 혹은 오조작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를 기계적으로 의무화하는 것도 논의하고 공론화해 동종의 사고가 재발하지 않게 하는 게 중요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사한 사고가 더는 발생하지 않도록 어떤 논의가 필요한지 검토하겠다”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윤씨의 일행이었던 서울시청 청사운영팀장 김모(52)씨의 시신이 안치된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으로 이동해 고인을 추모했다.

지난 1일 밤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승용차가 역주행하다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 9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경찰은 가해 차량을 몬 60대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다.

아디다스 카키색 항공점퍼

:블룸버그 “기업가치 30~40억 달러” 네이버웹툰 본사이자 북미 소재 법인인 웹툰 엔터테인먼트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기업공개(IPO)를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네이버웹툰 본사이자 북미에 있는 법인인 웹툰 엔터테인먼트가 지난달 31일(현지 시각)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기업공개(IPO)를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

아디다스 항공점퍼,달성에는 친윤으로 꼽히는 추경호 전 경제부총리와 80년대 대구에서 학생운동을 하며 민주화운동을 이끈 박형룡 민주당 예비후보 간 대결이 성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