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헤르타 bsc 순위
NO.2: 헤르타 bsc
NO.3: 헤르타 bsc 베를린
NO.4: 헤르타 bsc 경기
NO.5: 헤르타 bsc 대 하이덴하임 통계
NO.6: 헤르타 bsc 대 하이덴하임 라인업
NO.7: 헤르타 bsc 대 아인트라흐트 브라운슈바이크 통계
NO.8: 헤르타 bsc 베를린 (am)
NO.9: 헤르타 bsc 대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라인업
NO.10: 헤르타 bsc 대 1. fc 쾰른 통계
반군 공세로 위기에 몰린 미얀마 군사정권이 남성에 이어 여성을 대상으로 한 강제징집에 나섰다.
16일(현지시각) 미얀마나우 등 여러 외신에 따르면 군정은 최근 일부 지역에서 여성 강제징집 작업을 시작했다.이미 여러 마을 여성이 부대로 이송됐으며 기초 군사훈련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에야와디주(州) 주도인 파테인 군사학교에는 여성 신병 교육을 위한 막사를 건설 중이다.
한 주민은 “군부가 마을에서 징집 대상 여성을 고르고 있다”며 “군 복무를 원하지 않을 경우 뇌물을 주거나 대신 복무할 사람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군부는 최남단 행정주 타닌타리주에서도 여성 징집 대상자를 파악하고 있다.소식통은 남성들이 징집을 피해 고향을 떠나자 여성 명단을 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군정은 지난 2월 18~35세 남성과 18~27세 여성의 2년간 군 복무를 의무화한 병역법 시행을 발표하고 3월 말부터 강제징집을 시작했다.초기에는 남성만 뽑았으나 청년층 다수가 해외에 취업하거나 국경을 넘어 태국 등으로 도망쳤다.이후 병력 부족에 시달리자 결국 여성 징집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2021년 2월 쿠데타로 정권을 잡은 군부는 최근 반군 공세에 최대 위기를 맞고 있다.소수민족 무장단체 아라칸군(AA)·타앙민족해방군(TNLA)·미얀마민족민주주의동맹군(MNDAA)으로 구성된 이른바‘형제 동맹’이 작년 10월 합동 공격을 시작하면서 내전이 격화된 상태다.군정은 국경 지역 주요 도시들을 빼앗겼고 수도 네피도까지 위협받고 있다.
-
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75739
국제퀴즈 풀고 선물도 받으세요!☞ https://www.chosun.com/members-event/?mec=n_quiz
헤르타 bsc 순위
:첫날인 29일은 비트코인 기술의 잠재력에 대한 개발자 세션과 채굴 산업의 미래를 점검하는 채굴 기업 세션, 비트코인의 가치에 대한 대담 세션 등으로 구성됐다.
헤르타 bsc,이 목사는 “사회적으로 생매장이 돼 있는 만큼 진짜 죽고 싶다”면서도 “제 딸이 부모 싸움에 끼어들어 엄마 편을 들다가 성폭력 당했다는 멍울을 쥐게 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