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진단
NO.2: 도박 중독 진단 기준
NO.3: 도박 자가 진단
NO.4: 도박 중독 진단
NO.5: 도박중독 진단서
NO.6: 도박 중독 간호 진단
NO.7: 도박 장애 진단 기준
NO.8: 도박 장애 간호 진단
NO.9: 도박 중독 의 진단 기준
생후 3개월 된 자신의 아이를 버리고 양육수당과 아동수당을 챙겨 온 미혼모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울산지법 형사3단독 이재욱 부장판사는 아동복지위반 아동유기 및 방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여성 A씨에게 징역 5년형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아동학대 치료 프로그램 160시간 이수와 아동 관련 기관 취업제한 10년도 함께 명령했다.
A씨는 지난 2017년 10월 당시 생후 3개월이 채 되지 않은 여아를 유기한 뒤 5년여 동안 정부 보조금을 받아 챙긴 혐의로 기소됐다.
A씨의 범행은 지난해 1월 초등학교 예비소집 기간에 들통났다.
교육당국이 수사에 나서자 A씨는 경찰에 찾아가 자수했다.경찰은 체포 후 유기 장소 등을 찾았으나 이미 수년이 지나 별다른 단서를 찾지 못했다.
당시 A씨가 버린 아이는 현재까지 생사를 알 수 없는 상태다.
A씨는 유기 당시 미혼모였으며 유기 이후에도 2022년 말까지 정부 양육 수당과 아동수당 등 총 15천00만원 상당을 받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부는 "아이의 행방,도박 진단생사를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실형 선고가 불가피하다"며 "피고인이 어렵게 출산한 상황에서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하고 경제적 능력이 없었던 점도 참작했다"고 말했다.
도박 중독 의 진단 기준
:8월까지 여름철 신메뉴·디저트 제공 프로모션스타 셰프 여름 별미·휴양지 로컬 음식 등100여종 미식 메뉴 구성삼성웰스토리는 오는 8월까지 구내식당에서 여름철 신메뉴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썸머 다이어리(Summer Dia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도박 진단,친강 전 외교부장, 전인대 대표직 상실불륜설 등 다양한 실각 배경 추측 속에 8개월 째 종적 감춰지난해 6월 갑작스럽게 공식 석상에서 사라진 친강 전 외교부장이 지난해 5월 23일 베이징에서 봅커 훅스트라 네덜란드 외무장관과 공동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