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벤투스 도박
취약계층 140가구,유벤투스 도박경로당 18곳 전달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022년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었던 서울 동작구 침수 가구 피해 주민과 관내 경로당에 쌀 3톤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기부된 쌀은 동작구 사당 1·2동과 상도 3·4동 주민 취약계층 140가구와 동작구 소재 경로당 18곳에 전달될 예정이다.HDC현대산업개발이 이번에 쌀을 전달한 140가구는 지난 2022년 중부 지방을 강타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봤던 가구다.당시 HDC현대산업개발은 임직원들과 함께 약 3주간 세대 내 청소와 가구 정비,유벤투스 도박전기 점검,유벤투스 도박수해로 오염된 벽지와 장판 교체 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지속적이고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수해 때 동작구 피해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과 지원에 이어 이번에도 동작구에 쌀 3t을 지원하게 됐다"며 "HDC현대산업개발은 하반기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유벤투스 도박
:좀 답답하겠지만 금방 괜찮아질 거야.
유벤투스 도박,이 신문은 외국인 노동자 확보 문제와 관련해 "동남아 국가도 합계 출산율이 떨어지고 있고 조선족도 고령화가 진행돼 쉬운 얘기는 아닐 것"이라고 말한 통계청장 출신 이인실 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 원장의 반응으로 기사를 매듭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