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NO.2: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보라는 지난 5월 일본 가상화폐 거래소 협회(JVCEA)의 화이트리스트 심사를 통과했다.
일본 금융청(FSA)의 거래 허가를 받아 26일 18시(KST 기준)부터 거래를 개시할 예정이다.
일본은 주요 국가 중 가장 먼저 가상자산 관련 규제를 정비,챔피언스리그 진출권엄격한 심사를 통해 화이트리스트에 등재된 가상자산에 대해서만 상장을 허가하고 있다.현재 기준 화이트리스트에는 94개의 가상자산만 등재돼 있다.
2016년에 설립된 자이프는 일본 금융청으로부터 라이선스를 취득한 최초의 가상자산거래소 중 하나로 비트코인,이더리움 등의 가상자산을 지원하고 있다.마브렉스와 클레이튼을 상장한 바 있다.
메타보라 싱가폴은 이번 상장을 통해 일본 시장 내 인지도를 강화하고 출시 예정 프로젝트들의 현지 서비스 기반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지난 1분기에 파트너십을 맺은 ▲일본 최대 퍼블릭 체인 생태계 중 하나인 오아시스(Oasys),챔피언스리그 진출권▲글로벌 웹3 인프라 기업인 카나 랩스(Kana Labs),챔피언스리그 진출권▲차세대 웹3 이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인 미라클 플레이(Miracle Play)와의 협업을 통해 일본 웹3 게임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메타보라 싱가폴은 BORA의 글로벌 생태계 확장을 위해 폴리곤,니어 프로토콜,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더리움,챔피언스리그 진출권바이낸스 체인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들과 크로스 체인을 확장하고 있다.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검찰은 "피고인은 제자인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유사성행위·추행 등 본인의 성적 욕구를 채우는 범행을 저지르고 그 외에도 성적 언행으로 성적 학대를 하거나 폭행·폭언 등으로 정서적 학대를 해 죄질이 불량하고 중대하다"고 지적했다.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임 전 실장이 출사표를 던진 서울 중·성동갑은 전략공천 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