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클레오 바카라

【대구 월드컵 cgv】- 파리 니스 여행

NO.1: 대구 월드컵 cgv

방송통신심의위원회 현판(방심위 제공)
방송통신심의위원회 현판(방심위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24일 차량 사고 원인을 미화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 '주의'를 의결했다.

방심위는 이날 오후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전체회의를 열어 이같이 결정했다.

해당 프로그램 지난해 12월20일 방송분은 슈퍼카가 완파된 사고를 다루면서 슈퍼카가 도로교통법상 규정속도를 위반해 급가속 주행한 것임에도,대구 월드컵 cgv방향지시등을 켜지 않고 차선을 변경한 탑차만 사고의 주요 원인으로 지적했다.

또 슈퍼카 운전자가 여성인 사실이 언론보도를 통해 확인됨에도,다른 남성을 당시 운전자로 소개해 인터뷰하는 등 불분명한 내용을 사실인 것처럼 방송했다.

이밖에도 출연자들은 슈퍼카 운전자를 "대인배다","살아있네,멋지다","너무 쿨하다"며 미담화했다.

방심위 결정은 '문제없음',대구 월드컵 cgv행정지도 단계인 '의견제시'와 '권고',대구 월드컵 cgv법정 제재인 '주의',대구 월드컵 cgv'경고',대구 월드컵 cgv'프로그램 정정·수정·중지 및 관계자 징계',대구 월드컵 cgv'과징금' 등으로 구분된다.법정 제재부터는 방송사 재허가·재승인 시 감점 사유다.

대구 월드컵 cgv

:일본 국토교통성은 6개 모델에 대해 출하 정지를 지시했다.

대구 월드컵 cgv,그러나 이재명 대표는 이날에도 해당 사안에 대해 정반대 입장을 보여 지도부 내 갈등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