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부분분수 적분
NO.2: 부분분수 적분법
최근 5년간 7∼8월 화재 2만8천여건 발생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상서 기자 = 소방청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형화재를 예방하고,부분분수 적분인명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중이용시설 화재 예방대책'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소방청에 따르면 최근 5년간 7∼8월 화재 건수는 2만8천130건으로 전체 화재의 14.5%를 차지했다.7~8월 사망자는 151명으로 전체 사망자의 9.7%에 달했다.
이 기간 화재 원인으로는 부주의(9만4천여건),부분분수 적분전기적 요인(4만8천여건),부분분수 적분기계적 요인(1만9천여건)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에 소방청은 19일까지를 '1단계 집중점검 기간'으로 정해 실내 휴양시설,숙박시설,부분분수 적분공연장,부분분수 적분영화관 등 다중이용업소에 대해 불시 점검을 실시해 ▲ 소방시설 차단·폐쇄 ▲ 피난·방화시설 차단 및 물건 적치 ▲ 수신기 기록 정보 등을 확인하기로 했다.
이어 내달 31일까지 '2단계 안정적 관리기간'을 운영하면서 현장 행정지도를 실시할 계획이다.
박성열 소방청 화재예방총괄과장은 "선제적인 화재 예방대책을 추진해 국민께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화재 안전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부분분수 적분
:보험산업이 성장을 위한 돌파구를 찾지 못한 채 포화시장 내 출혈경쟁으로 소비자 신뢰를 훼손하고 있음을 언급하며, 산(産)‧학(學)‧관(官)이 참여하는 ‘보험개혁회의’를 통해 신뢰회복과 혁신을 위한 근본적인 개선방안 마련을 요청했다.
부분분수 적분,삼성전자는 AI 칩을 제작하는데 필수적인 고대역폭 메모리(HBM) 주도권을 SK하이닉스에 빼앗기면서 30년간 ‘1위’였던 메모리 사업이 위기를 맞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