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머신 사이트 굿모닝

프로농구 순위 - 이호준 로또 - Slot=2024-12-17%2Ftpnlxy.html

NO.1: 프로농구 순위

NO.2: 여자 프로농구 순위

NO.3: 한국 프로농구 순위

NO.4: 미국 프로농구 순위

NO.5: 중국 프로농구 순위

NO.6: 정관장 프로농구 순위

NO.7: 일본 프로농구 순위

NO.8: 일본 여자 프로농구 순위

NO.9: 2023 프로농구 순위

NO.10: 호주 프로농구 순위

LS전선 “기술 탈취 의혹 명백한 범죄로 밝혀질 경우 모든 법적 조치” 엄포

대한전선이 LS전선의 해저케이블 기술을 탈취했다는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대한전선은 15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대한전선은 LS전선의 영업비밀을 탈취하거나 활용한 바가 없다"고 밝혔다.
 

대한전선 제공 LS전선과 대한전선은 각각 국내 케이블 제조 업계 1,프로농구 순위2위 기업이다.
 
앞서 경기남부경찰청 산업기술안보수사대가 최근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대한전선 본사 사무실과 공장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인 것에 대해 이날 LS전선이 "기술 탈취가 사실로 밝혀질 경우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경고하자 반박을 내놓은 것으로 보인다.
 
대한전선은 과거 LS전선 해저케이블 공장의 건축을 설계한 가운종합건축사무소를 통해 해저케이블 제조 설비 도면과 레이아웃 등을 탈취한 의혹을 받는다.
 
대한전선은 "해저케이블 설비는 생산 가능영역,공장 부지의 형태 및 크기,프로농구 순위부두 위치 등을 고려해 레이아웃을 결정한다"며 "공장 설비 레이아웃은 핵심 기술일 수 없고 해외 공장들은 경쟁사의 공장 견학을 허락할 뿐 아니라 홈페이지 등에 설비 배치를 공개하는 경우도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공장의 레이아웃은 해외 설비 업체로부터 소정의 비용을 지불하고 구입할 수 있을 정도로 핵심적인 기술 사항이 아니다"라며 "기술탈취의 목적으로 경쟁사의 레이아웃과 도면을 확보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대한전선은 수십년간 케이블을 제조하며 쌓아온 기술력 및 해저케이블에 대한 연구를 통해 자체 기술력으로 공장을 건설했다"며 "다양한 조건들을 고려해 수십 번의 내부 검토 및 연구를 거쳐 최종 레이아웃을 결정했고 이를 기반으로 1공장 1단계를 건설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2공장 역시 다양한 후보 부지 별 레이아웃을 검토하고 있다"며 "이 과정을 통해 최적의 부지를 선정한 이후 최종적으로 유럽 최대 케이블 설비 업체인 M사로부터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받을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가운건축은 경쟁입찰 방식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한 업체라고 전했다.
 
대한전선은 "당사가 가운건축에 먼저 연락해 수차례 설계를 요청했다는 내용은 사실과 다르고 경쟁사의 계약 금액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며 "가운건축은 공장 건물의 공간을 설계하는 업체로 해저케이블 공장 설비는 전문 업체를 통해 제작 및 설치됐다"고 언급했다.
 
특히 "국내에서 해저케이블 설비를 생산할 수 있는 업체는 한정적"이라며 "대한전선은 케이블 설비 공급 경험이 있는 업체에 공정하게 입찰 참여 기회를 부여해 왔을 뿐 LS전선의 주장처럼 동일한 설비 제작 및 레이아웃을 요구한 바가 전혀 없다"고 일축했다.
 
대한전선은 이번 기술탈취 논란이 '독점기업의 과도한 견제'라고 주장했다.대한전선 관계자는 "국내에서 독점적 지위를 갖고 있는 LS전선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으로 대한전선의 시장 진입을 방해한다면 해저케이블 및 해상풍력 산업에 대한 국가 경쟁력이 약화될 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업체로부터 우리 케이블 시장을 보호하지 못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해 사실과 다른 내용에 대해 적극 소명해 혐의가 없음을 밝혀 나가겠다"며 "혐의가 없다고 밝혀질 경우 가능한 민형사상의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LS전선은 자사 해저케이블 기술 유출 의혹을 받는 대한전선의 혐의가 확정될 경우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예고했다.
 
LS전선은 "대한전선의 LS전선 해저케이블 기술 탈취 의혹이 명백한 범죄로 밝혀질 경우 국내외에서 모든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수십㎞,수천 톤에 달하는 긴 케이블을 제조하고 운반하는 기술인 설비 및 공장의 배치는 해저케이블 사업의 핵심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한국 프로농구 순위

:지난 2020년 준공한 서초구 래미안 리더스원의 입주민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다.

프로농구 순위,다만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카드사나 주민센터 등을 통해 발급 받은 선·후불 교통카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