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셀틱 대 페예노르트 통계
영등포서 소속…변호사에 수사 정보 유출
구속적부심 청구했으나 기각…5일 기소셀틱 대 페예노르트 통계한국 황의조가 골을 넣고 기뻐하고 있다.2023.10.13.kmn@"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김승호)는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경찰서 소속 A 경감을 공무상비밀누설 혐의로 구속기소 했다.
A 경감은 지난 1월25일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근무하면서 황씨의 수사 정보를 B 변호사에게 유출한 혐의를 받는다.
앞서 불법촬영 등 혐의로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 수사를 받던 황씨 측은 지난 2월 경찰 수사 정보가 브로커에게 유출됐다는 의혹을 제기하며 담당 수사팀을 바꿔 달라고 요구한 바 있다.
당시 황씨 측은 한 브로커가 수사 무마를 대가로 금전을 요구하며 황씨에게 접근해 압수수색 장소와 일시 등을 알려줬다고 주장했다."경찰이 잠시 후 출발해 1시간 뒤 도착할 것"이라는 식으로 수사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받았다는 것이다.
A 경감은 지난달 25일 구속 송치된 당일 서울중앙지법에 구속의 적법성을 재판단해달라며 구속적부심을 청구했지만,셀틱 대 페예노르트 통계법원은 이를 기각했다.
A 경감의 재판은 오는 25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셀틱 대 페예노르트 통계
:방’ GOGO-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
셀틱 대 페예노르트 통계,다만 폴 라일리 영국 글래스고대 커뮤니케이션학 박사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확산 중인 AI 사진엔 실제 전쟁 현장의 비참한 모습이 전혀 담겨있지 않다"며 "디지털 사회 활동의 관점에서 보면 수많은 공유 수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겠지만, 오히려 이 때문에 실제 상황이 간과될 수 있다"고 우려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