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바이에른 뮌헨 대 마인츠 05 순위
미국 정부는 이란 대통령 선거와 관련해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이란이 근본적으로 변화하거나 이란 체제가 인권을 더 존중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베단트 파텔 국무부 수석 부대변인은 현지시각 1일 브리핑에서 이란 대선에서 강경파와 개혁파 후보간 결선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 대한 질의에 이같이 말했습니다.
파텔 부대변인은 이란 정부가 39.9%로 발표한 1차 투표 투표율에 대해서는 "투표율을 확인할 입장은 아니다"라면서도 "이란 정부와 관련된 대부분 사항과 마찬가지로 투표율도 신뢰할 수 없으며,마인츠 05 대 바이에른 뮌헨 순위이번 선거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라고 보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란은 에브라힘 라이시 전 대통령이 헬기 추락으로 사망하면서 조기 대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차 대선 투표에서 1·2위를 차지한 강경파와 개혁파 후보간 결선 투표는 5일 실시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마인츠 05 대 바이에른 뮌헨 순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마인츠 05 대 바이에른 뮌헨 순위채널 추가
▷ 네이버,마인츠 05 대 바이에른 뮌헨 순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fc 바이에른 뮌헨 대 마인츠 05 순위
:/사진=홍봉진 기자, 김창현 기자 박 전 경정의 황당한 권력 서열 주장은 2016년 7월 미르재단·K스포츠재단이라는 기관 존재와 그 핵심에 최순실(최서원)이란 인물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뒤늦게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의 간접적 언급이었음이 밝혀졌다.
마인츠 05 대 바이에른 뮌헨 순위,일본은행이 마이너스 금리 해제 조건으로 제시해 온 ‘2%대 물가 상승률’을 넘어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