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fifa u-20 월드컵 자원봉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7㎞ 구간 개선 사업.차량 속도 조정
전선 지중화·대각선 횡단보도 등도 계획
주민경청회 개최.道 "의견 최대한 반영"
벚꽃길로 유명한 제주시 전농로가 보행 친화적 도로로 개선됩니다.
오늘(4일) 제주자치도에 따르면 전농로 약 1.07㎞ 구간의 차량 속도가 시속 20㎞로 제한됩니다.
이는 '15분 도시 제주' 시범지구 사업의 하나인 전농로 개선 사업에 따른 것으로,전선 지중화와 녹지공간 확보,2017 fifa u-20 월드컵 자원봉사대각선 횡단보도 설치 등도 계획에 포함됩니다.
이에 따라 전농로 주변에 위치한 중앙여중,2017 fifa u-20 월드컵 자원봉사중앙초,삼성초 등 3개 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제주자치도는 주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날 제주시 삼도1동주민센터에서 전농로 개선 사업 관련 주민경청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경청회에서는 주민 의견 수렴과 국내외 보행자우선도로 사례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습니다.
특히 주민들이 우려의 뜻을 나타낸 차량 통제와 차로 축소,일방통행 등과 관련한 소통의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제주자치도는 이번 사업이 도시계획 패러다임을 자동차 중심에서 사람 중심으로 전환하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창민 도시균형추진단장은 "주민 의견을 최대한 반영할 계획"이라며 "벚꽃축제 때만 일시적으로 활성화되는 전농로를 개선해 제주시 원도심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습니다.
2017 fifa u-20 월드컵 자원봉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7 fifa u-20 월드컵 자원봉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때 정숙향이 집에 들어서자 염진수는 그녀를 향해 “누나 때문에 내가 어떤 짓까지 했는데 누나가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냐”라며 분노했다.
2017 fifa u-20 월드컵 자원봉사,그동안 시장 참가자들은 연초 인플레이션 압력이 높아진 점을 우려하며 연준 성명이나 파월 의장의 기자회견이 매파적으로 나올 가능성을 염두에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