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리 생제르맹 fc 대 ac 밀란 경기
장맛비가 주춤하는 사이 폭염특보가 확대됐습니다.오늘 광주전남지역으로는 폭염경보로 강화됐고요.중부지방에도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파리 생제르맹 fc 대 ac 밀란 경기내일도 체감 온도 33도 안팎의 무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오는 주말에는 다시 곳곳에 비가 내리겠습니다.내일은 주로 중부지방에.모레는 충청과 남부지방에 비가 내리겠습니다.모레까지 내리는 비의 양을 보시면 전북서부에 120mm 이상,파리 생제르맹 fc 대 ac 밀란 경기충남권에 100mm 이상,파리 생제르맹 fc 대 ac 밀란 경기서울에도 20~6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내일 전국 하늘 흐리겠습니다.중부지방 낮 기온은 서울이 29도,파리 생제르맹 fc 대 ac 밀란 경기대전이 32도까지 올라서 무덥겠습니다.
강원 동해안과 남부로는 오늘 밤에도 열대야가 나타나겠습니다.낮 기온은 전주와 광주가 33도,파리 생제르맹 fc 대 ac 밀란 경기대구가 34도까지 오르겠고 습도가 높아서 마치 찌는 듯이 덥겠습니다.
당분간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비가 길게 이어질 텐데요.다음 주 중반에 중부지방의 비는 소강상태에 드는 곳이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비 #장마 #폭우 #호우 #MBN뉴스7 #MBN날씨 #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