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21 월드컵
성범죄 등의 혐의로 5년의 실형을 살고 지난 3월 출소한 가수 정준영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8일 SNS에는 프랑스 리옹에서 정준영을 목격했다는 글이 올라와 이목을 끌었는데요.
글쓴이는 "정 씨가 바에서 여성에게 SNS 계정을 물어보고,u-21 월드컵리옹에 한식당을 열 거라 했다더라"라며,u-21 월드컵"본인이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고,u-21 월드컵'준'이라는 이름으로 소개했다고 한다"고 적었습니다.
글쓴이가 공개한 사진 속 정준영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머리와 수염을 기른 모습인데요.
정준영은 2018년 프랑스 파리에서 레스토랑 오픈을 준비했지만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면서 무산됐다고 하네요.
#MBN #굿모닝MBN #정준영 #출소 #프랑스리옹 #목격담 #버닝썬게이트 #인터넷와글와글
u-21 월드컵
:중대본부장인 이상민 행안부 장관은 "정부는 비닐하우스, 노후 건축물 등 적설취약시설에 대한 안전 점검을 강화하고, 재난문자·재난방송 등을 활용해 기상특보와 겨울철 행동 요령을 계속 안내할 것"이라며 "국민 여러분도 차량 감속 운행과 눈 치우기 등으로 대설 피해 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u-21 월드컵,실제 저축은행 여신 잔액은 올해 1분기 말 기준 101조3777억원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