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2024년 용인시 우수기업 인증'을 받을 지역 중소기업 10곳을 13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는‘용인시 중소기업의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탁월한 경영활동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매년 우수기업을 선정,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면 3년 동안 ▷중소기업 특례보증과 이차 보전 우대 지원 ▷각종 지원사업 가산점 우대 ▷용인특례시 공영주차장 주차료 50% 감면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용인특례시에서 공고일 현재까지 2년 이상 본사 또는 공장을 가동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시는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경영성과,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기술품질관리,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근로복지,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서류와 현장 실사로 나눠 평가한 뒤 최종 10곳을 선정,오는 11월 인증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국내외 경영환경 악화에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의 사기 진작을 위한 정책인 만큼 많은 기업이 신청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의 근간인 중소기업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실질적인 기업지원 정책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
:박씨는 A씨와 교제하던 사이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이는 수십 년 간 반복된 디폴트 사태와 초인플레이션에 따른 경제난에 지친 아르헨티나 국민들이 ‘정치 아웃사이더’였던 그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