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 농구 국가대표팀 선수
NO.2: 미국 농구 국가대표팀 선수 2024
NO.3: 미국 농구 국가대표팀 선수 명단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6일 오전 발생한 서울본부 화재 관련 임시복구를 완료하고 오후 5시 15분부터 전국 역의 창구와 자동발권기,미국 농구 국가대표팀 선수고객센터를 정상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레일 관계자는 “이번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나 열차 지연은 없었다”며 “소방당국의 신속한 대처로 빠른 사태 수습이 가능했다.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역 창구에서 반환하지 못한 승차권 등은 1년 이내 코레일 홈페이지 민원접수 또는 가까운 역에 제출 시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하다.
앞서 이날 오전 9시 43분 서울 용산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서울본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이로 인해 전산 장애가 발생하면서 전국 대부분의 역 창구에서 승차권 조회 및 발매,미국 농구 국가대표팀 선수환불 작업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못했다.
발생한 불은 3시간 30여분 만인 오후 1시 10분 완전히 진압됐다.내부에 있던 직원 30여명은 대피했으며,미국 농구 국가대표팀 선수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
미국 농구 국가대표팀 선수 2024
:28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대에 따르면 블라도 페르코비치 의학·보건학부 교수 연구팀은 지난 24일(현지시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럽신장학회에서 이 같은 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미국 농구 국가대표팀 선수,오세훈 시장은 지난 21~22일 서울의료원과 보라매병원을 찾아 비상진료체계를 점검하고 현장을 지키는 의료진을 격려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