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리에a 경기일정
중기중앙회,세리에a 경기일정실태조사…"물류비 지원 확대 필요"
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 1~5일 수출 중소기업 300곳을 대상으로 시행한 '해상 운임 급등 및 선복 부족에 따른 수출 중소기업 영향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주로 애로사항(복수응답)은 ▲과도한 운임 요구(79.1%) ▲운송 지연(34.4%) ▲선복 확보 곤란(27.6%) ▲컨테이너 부족(19.0%) ▲화물보관비 증가(9.2%) 등을 꼽았다.
또한 중소기업 61.0%는 물류비가 연초 대비 상승한 것으로 드러났고,세리에a 경기일정2025년 상반기 이후까지 물류 애로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는 기업 비중이 41.1%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해상 운송 계약 방식을 조사한 결과,세리에a 경기일정중소기업 96.0%가 포워딩 업체를 통해 계약했고,선사와의 직접 계약은 4.0%에 불과했다.
중소기업이 고려할 수 있는 대응 방안(복수응답)으로는 ▲정부 지원책 활용(32.7%) ▲제품 가격 인상(17.0%) ▲바이어와 거래조건 변경(8.0%) ▲대체 운송수단 모색(8.0%) 등 순으로 조사됐다.다만 37.7%의 중소기업은 특별한 대책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은 "물류난이 지속되면서 중소기업 전용선복 지원을 포함한 여러 지원책이 마련되고 있으나,세리에a 경기일정수출 중소기업 현장 애로 해소에는 아직 부족한 상황"이라며 "중기 현장 수요가 높은 물류비 지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는 등 중소기업 수출 회복세가 꺾이지 않도록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세리에a 경기일정
:"조합장에게 찍혀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동료들을 보며, 처자식만 생각하고 눈감아 왔다"는 말에 저라고 다른 답이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세리에a 경기일정,이 단체는 “늘 한결같이 환자들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는 의료인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의료진들께서는 환자의 생명을 살리는 가치를 한번 더 생각해 속히 의료 현장으로 돌아와 주시길 간곡히 요청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