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NO.2: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전청조
NO.3: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리뷰
NO.4: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입학
NO.5: 한국직업방송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앵커]
중국 남부의 젖줄 양쯔강에 올해 첫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강변 도시들은 2020년 양쯔강 홍수 이후 4년 만에 둔치의 갑문을 닫고 비상 대비태세에 돌입했습니다.
베이징 강정규 특파원입니다.
[기자]
바닥에 있는 철판을 치우고 옹벽 안에 숨겨 뒀던 두꺼운 철문을 끌어당깁니다.
다른 곳에선 철 기둥 사이에 알루미늄판을 하나하나 쌓아 올립니다.
강변으로 나가는 통로를 막아 일종의 '홍수 방지용 장성'을 설치하는 겁니다.
[핑바오페이 / 수자원부 예보센터장 : 앞으로 1주일 동안 양쯔강 중하류의 주류 수위가 급격히 오르고 상승 폭은 약 1.5m에서 2m로 예상됩니다.]
중국 중부 내륙에 폭우가 계속 쏟아지면서 양쯔강 중하류에 올해 첫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양쯔강을 끼고 있는 후베이성 우한시는 강변에 설치된 갑문 132개 가운데 절반 이상을 닫았습니다.
지난 2020년 3,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700만 명 넘는 이재민을 낸 양쯔강 홍수 이후 4년 만의 갑문 폐쇄입니다.
[주밍화 / 수리부 재해방어 부국장 :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양쯔강 중하류의 51개 하천 모두 경계수위 이상의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양쯔강 유역 4개 성엔 3급 홍수 경보가 내려졌습니다.
연안 항만이 폐쇄되고 선박운행도 중단됐습니다.
초당 2만4천㎥의 물을 방류하던 산샤댐은 홍수 위험을 낮추기 위해 1만4천㎥로 줄였습니다.
각지의 저수지에 물이 가득 차올라 민가가 없는 농경지 쪽으로 둑을 허물어 버리기도 합니다.
하필 양쯔강을 따라 형성된 장마전선에 홍수방지 총력전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베이징에서 YTN 강정규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헬스 파운더스는 발트해 지역 최초의 헬스테크 전문 AC로 에스토니아의 건강정보 시스템과 연계한 헬스테크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하고 있다.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그리고 그보다도 먼저 들었던 생각은 작가로서의 삶과 생활인으로서의 삶이 긴밀하게 엮여 있는 모습이 그의 작품과 꼭 닮았다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