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알메러 시티 대 아약스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new free casino slot games for ipad

NO.1: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NO.2: fc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라인업

NO.3: fc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순위

NO.4: fc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통계

NO.5: fc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타임라인

NO.6: fc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선수 평가

NO.7: fc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경기

NO.8: fc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NO.9: fc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방송 채널

中‘남중국해 분쟁 견제’의도
美,코펜하겐 대 미트윌란中 견제 위해 베트남 과일 수입 늘려

로이터
로이터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중국이 최근 일부 베트남산 두리안 수입을 중단한 가운데 미국은 베트남산 과일 수입을 확대하는 양상이다.

베트남산 과일에 대한 미중 양국의 상반된 행보는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이나 인도태평양 지역에서의 중국 견제 움직임 등 지정학적 긴장 상황과 관련이 깊다는 분석이 제기된다.

6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은 지난달 돌연 두리안 농장 18곳과 포장회사 15곳에 대한 수입 중단을 통보했다.이와 관련 “기준치를 넘는 중금속이 검출됐다”는 이유를 내세웠다.

베트남은 2021년 중국으로부터 수출 허가를 받은 뒤 지난해 태국에 이어 두 번째로 두리안을 중국에 많이 수출한 국가 자리까지 올랐었다.베트남 농가 입장에서 중국의 수입 중단은 날벼락이나 다름없는 셈이다.

이번 중국 조치에는 남중국해 영유권을 놓고 분쟁 중인 베트남 정부 견제 의도가 담겼다는 해석이 나온다.

반면 미국은 두리안을 포함한 베트남 과일에 대한 수입 확대에 나섰다.미국 국제개발처(USAID) 홈페이지에 따르면 USAID와 미 농무부 동식물검역국(APHIS)은 지난 5월 베트남 호찌민시에서 베트남 농산물 수출업자들을 대상으로 미국 수입 규정에 대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베트남 농가의 미국 시장 진출을 늘리고 수출 경쟁력을 높여주려는 목적으로 미국은 다른 지역에서도 워크숍을 열 계획이다.

앞서 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은 지난해 4월 베트남을 방문해 "양국 관계 격상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국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중국의 위협을 견제하기 위해서는 베트남과의 관계 증진이 군사안보 전략적 측면에서 꼭 필요하다는 보고 있다.

fc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 통계

:WSJ은 사람들을 이끈 길의 매력 중 하나로 그가 모건스탠리 소속 온라인 증권사 이트레이드의 계좌로 큰 수익을 올린 평범한 사람처럼 보인다는 점에 주목했다.

코펜하겐 대 미트윌란,씻어서 보관하지 말고, 둥근 부분 위로 보관해야보관하기 전에 달걀 표면을 물로 헹구면 세균 등 오염 물질에 더 취약해진다.